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 설명
2.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음료
3.비타민·미네랄 'in', 인공 착색료·감미료 'out'
4.스타일 음료 오감 체험
5.SEGMENTATION
6.결론
- 본문내용
-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비타민 음료의 인지도가 가장 높은 20대와 30대를 타겟층으로 잡음.
또한 20대와 30대 포미(for me)족, 즉 자신을 위한 소비에 적극적인 특성을 활용함.
비타민 워터를 마시는데 있어서 가장 많은 이유로 꼽힌 ‘기능적 효용’을 강조하는 전략을 세우고, 웰빙족을 공략함.
광고 실시 방법 : TV 광고
현재 vitaminwater가 실시하고 있는 버스,지하철 등의 설치 광고를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의 비율이 19%로 매우 낮음. 반면 경쟁사들이 실시하고 있는 TV광고의 경우 51%로 매우 높음. 따라서 TV광고를 통해 2030세대 뿐만 아니라 전 계층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함.
광고 내용 : 유머를 이용한 기능적 효용성 강조
Vitaminwater 병에 쓰여진 유머러스한 글귀를 이용, 기능적 효용성을 강조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소비자들에게 어필.
7가지 각기 다른 기능적 효용성을 랜덤하게 제시, 소비자들이 기능적 효용을 인지하는 한편, 다른 개별 브랜드에 호기심을 유발시킴.
광고 상단에 항상 제품을 노출 시킴으로써 자사가 가진 강점인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색있는 나레이션으로 세련됨을 어필한다.
7 종류의 음료가 각각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 점을 이용, 20초에서 30초 정도의 광고를 각 음료마다 만들고 화면 상단에는 7 종류의 이미지를 항상 노출 시킨다.
7 개의 각자 다른 광고를 시간대에 따라 랜덤으로 방송하게 하면서 광고를 볼 때마다 새로운 모습과 다른 제품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함과 동시에 호기심을 유발시킨다.
광고는 음료의 라벨에 써있는 위트있는 내용을 활용해 유머를 유발함과 동시에 제품을 샀을 때 광고와 제품의 연관성을 높인다.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비용을 줄이고 더욱 효과적으로 유머를 유발한다. 단, 제품만은 실제 사진을 이용해 광고에서 차별되고 눈에 띄게 한다.
특색 있는 음성의 나레이션으로 광고의 중독성을 높이고 내용전달을 확실하게 할 수 있게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관련하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기술을 2개 선정하고, 해당 기술의 개념, 원리, 장단점, 활용분야 및 기대효과를 제시하시오
- 인플루언서의 개념과 분류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개념 관점 종류 특성
- 나의 사고와 행동에 영향을 준 가족규칙이 있다면 10가지 적어보세요 그중에 명시적 규칙과 암묵적 규칙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설명해 보세요
- 인간의 안녕상태(well-being)혹은 행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요소와 환경적 요소를 각각 한 가지씩 제시하고 그 이유를 논하시오
- 사회복지 공급주체에서 국가공급과 민간공급의 특징 및 장단점을 설명하고 최근 한국의 사회서비스산업 민영화 및 시장화에 대한 생각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의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적 개념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장단점에 따른 정책적 대안을 작성하시오
- 공공기관과 민간기관이 차지하는 사회적 영향력을 순기능적인 입장과 역기능적인 입장에서 토론해 보세요
- 비평적감상문_디카시_이렇게 읽고 쓴다
- 사회복지의 공급주체에서 국가공급(공급)과 민간공급의 특징 및 장단점을 설명하고 최근 한국의 사회서비스사업 민영화 및 시장화에 대한 생각을 논하시오
- 고부갈등 정의,원인,유형,특징과 극복사례연구 및 고부갈등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및 나의의견정리 - 고부갈등 연구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