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이브리드 카메라 올림푸스 Pen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이브리드 카메라의 개념
2. 소비자들의 카메라에 대한 인식
1) 통계수치
2)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기존 카메라의 장단점
3. 올림푸스 PEN 시리즈
1) 나오게 된 배경 –단점보완
2) 마케팅 분석 -4P, SWOT, STP분석
4. 올림푸스 PEN 시리즈에도 남아있는
문제점 - 해결방안
5. QnA 및 출처
본문내용
편리함

저렴함

차별화된 디자인

불만족스런 결과물

단순함
(ex.아웃포커싱 안된다)

만족스런 결과물

렌즈교환 가능

무게감
가격
부담스런 외관
어려운 조작방법
4. 디자인
- 투박한 DSLR과 단순한 컴팩트 디카의
장점만 모아 만든 고급스런 화이트
토이포토 toy photo

팝아트 pop art

소프트 포커스 soft focus

디오라마diorama

다중노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림푸스 OLYMPUS 광고전략제안과 마케팅사례
  • 전략20~30대가 타겟층이기 때문에 세련되고 가벼운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킨다.광고제작방법제품이 하얀색인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배경을 흑백으로 깔고 제품이 가지고 있는 하얀색 컬러를 강조해서 광고광고분석-거울을 깨다-블랙을 버리다 -제품의 장점인 가벼운 무게와 최초의 하이브리드 카메라임을 나타내지 않았다.-부가 설명 없이 광고를 이해하기 힘들다.IMC전략(현장판촉) 매장에 전시를 할 때 DSLR과 올림푸스 Pen

  • [소비자행동]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단계별 마케팅 전략 -올림푸스 기업,SLR club
  •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단계별 마케팅 전략-올림푸스 기업/SLR club《목 차》Ⅰ. 기업소개Ⅱ. 시장분석Ⅲ. SWOT 분석Ⅳ. 구매의사결정 단계별 전략Ⅴ. 결론Ⅰ. 기업소개1. 올림푸스 한국올림푸스 한국주식회사는 2000년 9월 올림푸스 광학주식회사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이다. 디지털카메라 중심의 영상부문과 내시경 및 각종 의료기구 개발․판매를 책임지는 의료부문으로 2개의 사업 군을 운영하고 있다. 일

  • [마케팅전략] 하이브리드 디카 - Sony NEX 3
  • , 홈플러스, 롯데마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마트내 매장 입점. 주요 유통망 확충촉 진수도권 주요도시 소재 대학에서 시연회 이벤트(찍은 사진 즉석 프린팅, 이메일 전송)TV광고와 함께 SNS마케팅 동시 전개(찍은 사진 응모, 경품제공)제품 컨셉과 맞는 드라마나 영화에 소품으로 협찬가 격현 가격 정책 유지□ 마케팅 전략 뛰어난 기능과 동시에 타 제품과 차별화 된 디자인을 통해 주 고객층이 요구하는 편익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확대

  • [경영학] 미러리스 카메라 `올림푸스 펜` 프로모션 전략
  • 미러리스 무게의 지방덩어리 321g을 들어서 가벼움의 직,간접적인 차이를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31그러면 직접 오감을 통해서 미러리스 카메라의 가벼움에 대해서 소비자들이 알게 되는 것입니다.이를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의 개념과 올림푸스 PEN 미러리스 카메라의 가벼움을 정확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32직접 몸소 체험한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미러리스 카메라의 가벼움?! 그것은 올림푸스 펜이지!!!’ 라는 이미지를심게되는 것입니다.33

  • 온라인커뮤니티를 활용한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단계별 마케팅전략,올림푸스기업분석,올림푸스마케팅전략
  • 온라인 커뮤니티를 활용한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단계별 마케팅 전략-올림푸스 기업/SLR club《목 차》Ⅰ. 기업소개Ⅱ. 시장분석Ⅲ. SWOT 분석Ⅳ. 구매의사결정 단계별 전략Ⅴ. 결론Ⅰ. 기업소개1. 올림푸스 한국올림푸스 한국주식회사는 2000년 9월 올림푸스 광학주식회사가 6번째로 설립한 한국의 독립법인이다. 디지털카메라 중심의 영상부문과 내시경 및 각종 의료기구 개발․판매를 책임지는 의료부문으로 2개의 사업 군을 운영하고 있다. 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