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이벤트프로그램 이미지가 방문객 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본론
Ⅲ.결론
본문내용
만족이란 제공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획득하거나 소비함으로써 유발되는 욕구 및 요구를 충족시키는 정도에 대한 소비자의 주관적인 평가로 정의
관광자가 관광지에 대해서 가지고 있던 기대와 실제 경험한 상호작용의 결과
(오은아,2006)
위치: 대전광역시 중구 사정동 산 39-1
개장: 2002년 5월
부지: 583,067m2
도입시설: ZOO LAND, Flower Land, Joy Land
축제: 오월드 국화꽃 축제, 한가위 축제, 튤립축제, 플라워랜드, 백합꽃 축제
이벤트 프로그램: 무대공연이벤트, 거리공연이벤트, 애니플라워 페스티발,
쿨섬머 페스티발, 펀펀 페스티발, 스노우 페스티발, 설날특별공연,
한국호랑이 표정전, 자연 나들이전, 수생식물 부래옥잠 나눠주기 등
테마파크 이미지에 미치는 요인들 중 이벤트프로그램의 인지적, 정서적 이미지에 제한시켜 연구
테마파크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다른 요인들 간의 관계규명이 이루어지지 못함
다른 요인들 포함하는 연구가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인의 가족주의와 자녀 교육열이 축제 결과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특히나 자녀교육효과성이 큰 체험 및 교육프로그램에 큰 만족도를 나타냈다.4. 가족동반(자녀포함) 축제참가자의 각 프로그램 만족도와 축제 만족도 간의 영향관계각 프로그램 가운데 ‘공연행사, 구석기체험, 선사시대 프로그램’이 자녀교육효과성에 있어 유의한 영향을 미치고, ‘공연행사, 구석기체험, 선사시대체험 프로그램’이 자녀와의 재방문의사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며, ‘공연행사, 선사시대체험, 테마파크, 각종 이벤트’가 자

  • [관광학원론] 국내 테마파크 현황과 신규 카지노 호텔 사업계획서
  • 관광 학원론Ⅰ. 서론Ⅱ. 본론1.테마파크 목적1)테마파크의 개념2)테마파크의 주제2.테마파크관광자의 만족요인1)서비스 질2) 물리적 환경요인3)비용요인3.에버랜드Ⅲ. 문제1.사업계획의 목적2.카지노 업계 현황3. 카지노 고객4.카지노 고객 특성5.카지노 관광객 구매 행동 요인6.카지노 고객 분류 7.고객편의 시설8.어떤 편의시설을 제공할 것인가?9.문제점Ⅳ. 참고 자료1. 지난 해 A 업체는 395개 객실에 91%의 점유율이었으며, 올해에는 객실을

  • [관광학원론] 국내 테마파크 및 카지노 업계 현황 분석
  • 관광 학원론Ⅰ. 서론Ⅱ. 본론1.테마파크 목적1)테마파크의 개념2)테마파크의 주제2.테마파크관광자의 만족요인1)서비스 질2) 물리적 환경요인3)비용요인3.에버랜드Ⅲ. 문제1.사업계획의 목적2.카지노 업계 현황3. 카지노 고객4.카지노 고객 특성5.카지노 관광객 구매 행동 요인6.카지노 고객 분류 7.고객편의 시설8.어떤 편의시설을 제공할 것인가?9.문제점Ⅳ. 참고 자료1. 지난 해 A 업체는 395개 객실에 91%의 점유율이었으며, 올해에는 객실을

  • [관광브랜드] 테마파크 `에버랜드`분석
  • 영향과 변화4.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Ⅱ. 본론5. SWOT 분석- 브랜드 파워지수- 경쟁사와의 비교① 내부환경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② 외부환경 분석- 기회(Opportunity)- 위기(Threat)6. 위협을 기회로 활용한 마케팅 전략 - 상황 대처적 마케팅- 날씨 마케팅Ⅲ. 결론7. 에버랜드에 대한 시사점(문제점 및 대안책)- 시설현황분석에 따른 대안제시- 방문객 현황 분석에 따른 대안제시- 그밖에 세계최고의 테마파크가 되기 위한 에버랜드의

  • [경영학] 국내외 테마파크의 마케팅 사례 연구
  • 사 Ⅲ. 결 론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STP전략과 마케팅 전략 Ⅵ. 참고문헌 및 출처 Ⅰ. 서 론1.테마파크의 정의테마파크란 넓은 지역에 특정한 주제(theme)를 정해 그에 맞는 오락시설을 배치하는 위락시설을 말한다. 민속, 자연, 과학기술, 환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수있는 소재를 발굴하여 위락과 레크레이션, 교육, 체험 등의 기능에 맞도록 시설화 한 놀이 프로그램이다. 캐릭터 등을 일체성 있게 계획하여 조성한 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