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기업의 독특한 저관여제품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저관여 제품이란?
2.독특한 저관여 제품 소개
▶ 롯데 칠성 핫식스
▶ 동서식품 핫초코 미떼
▶ 롯데 자일리톨
▶ 동아제약 박카스
▶ 세스코 자사광고
-광고속 음악의 효과

본문내용



윤형주 분이 CM송을 들려주는데 제품이름을 놀러와로 부르고 있음에도 노래만 듣고도 이 노래가 광고하는 제품이 무엇인 줄 알수 있죠. 굳이 눈으로만 보여지는 게 광고가 다 아니라 음악 속에서도 광고효과를 찾을 수 있다.



감동광고로서 제품의 효용을 강조하기 보다는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하는 광고.
활짝 ~대한민국 이라는 사회적 가치로 승화시키는 캠페인으로 보여줌.


대한민국을 웃게 만들자 라는 당초 캠페인 의도와 자일리톨의 존재감을 전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815콜라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다.서 론 - 1815제조사 / 제품소개회 사 개 요범양 식품은 1973년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을 시작으로 국내 음료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이후 꾸준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였다. 1974년 대구공장 준공, 1976년 기업공개 및 증시 상장, 1978년 신탄진 제2공장 설립으로 국내 음료업계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하면서 탄산, 이온 및 주스음료의 본격적인 생산 체제에 돌입, 국내 판매용 코카콜라, 하이-C, 아쿠아리스, 네스카페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심적 요소로 부각3)점포 개념의 구체화6. 시장 세분화와 표적 시장 선정1)시장세분화2)표적시장선정7. 자사 분석1)Dream Mart의 소개2)포트폴리오 분석8. 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차별화 전략2)포지셔닝9. 마케팅 전략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

  • [경영과마케팅]매일유업 카페라떼 경영전략 분석
  • 목 차Ⅰ. 서 론카페라떼 탄생배경Ⅱ. 본 론1. 상황분석(1)시장분석1)국내음료시장의 규모2)부문별 음료산업 분석3)시장특성(2)제품분석1)기업소개2)상품분석(3)경쟁자분석1)커피음료시장2)커피음료 경쟁요소3)경쟁제품4)경쟁제품 출시현황2. STP분석(1)Segmentation(2)Target (3)Positioning3. 마케팅전략-4P의 믹스(1)제품(Product) (2)가격(Price) (3)유통(Place) (4)촉진(Promotion)4. 판매후 고객관리5. 소비자 행동분석1)설문 조사를 통한 소비자 행동 분석2)

  • [국제광고론]다국적기업의 광고전략 - 한국 P&G 팬틴 -
  • 기업소개2. 국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① 해외 시장 진출 배경② 한국 시장에서의 Pantene③ 문화와 커뮤니케이션3. 팬틴의 광고 전략① 국내에서의 광고 전략 ② 해외시장에서의 Pantene③ 광고 외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최근 시장 환경의 가장 큰 추세라고 일컬어지는 글로벌화로 많은 초다국적 기업은 현재 우리 나라에서도 활발한 마케팅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적지 않은 수요를 창출해내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기업의 제품들 가운데 특히 주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