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인도 화장품 산업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산업소개
2.시장선정이유
3.시장세분화
4.포지셔닝 전략
5.시사점
- 본문내용
-
높은 시장 잠재력
인도인들의 소득증대
남아시아와 서남아시아 진출의 전진기지
□ 걸림돌은 높은 물가상승률
○ 작년 12월 20%를 넘는 높은 식품 물가상승률은 서민 경제를 어렵게 하며, 다양한 물가안정정책에도 불구하고 올해 3월에도 17.7%의 높은 수준을 유지함.
○ 인도 정부는 금리 인상 등 출구 전략 시행을 통해 물가 안정을 꾀함
- 4월 20일 열린 통화정책회의에서 기준금리인 재할인 금리를 연 5%에서 5.25%로, 역재할인 금리는 3.5%에서 3.75%로 인상, 두 달 동안 연거푸 0,25%씩 인상함.
ㅇ 인도 미용시장 규모는 약 11억 달러에 달함.
ㅇ 지난 2년 사이 서구식 결혼 서비스가 크게 성장하기 시작하면서 신부뿐만 아니라 신랑 및 가족, 친지들까지 결혼식을 위한 미용서비스 이용이 증가함.
- 인도 내 대도시에서 외형적으로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을 가진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헤어, 피부관리 및 남성 뷰티살롱 등 미용산업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세계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등 적극적으로 외모를 가꾸는 인도인들이 늘어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