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인도 화장품 산업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산업소개
2.시장선정이유
3.시장세분화
4.포지셔닝 전략
5.시사점
본문내용
높은 시장 잠재력
인도인들의 소득증대
남아시아와 서남아시아 진출의 전진기지
□ 걸림돌은 높은 물가상승률
 
 ○ 작년 12월 20%를 넘는 높은 식품 물가상승률은 서민 경제를 어렵게 하며, 다양한 물가안정정책에도 불구하고 올해 3월에도 17.7%의 높은 수준을 유지함.
 ○ 인도 정부는 금리 인상 등 출구 전략 시행을 통해 물가 안정을 꾀함
  - 4월 20일 열린 통화정책회의에서 기준금리인 재할인 금리를 연 5%에서 5.25%로, 역재할인 금리는 3.5%에서 3.75%로 인상, 두 달 동안 연거푸 0,25%씩 인상함.

ㅇ 인도 미용시장 규모는 약 11억 달러에 달함.

ㅇ 지난 2년 사이 서구식 결혼 서비스가 크게 성장하기 시작하면서 신부뿐만 아니라 신랑 및 가족, 친지들까지 결혼식을 위한 미용서비스 이용이 증가함.
  - 인도 내 대도시에서 외형적으로 꾸미는 것이 중요하다는 인식을 가진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헤어, 피부관리 및 남성 뷰티살롱 등 미용산업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세계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등 적극적으로 외모를 가꾸는 인도인들이 늘어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론FDI 사례로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진출, LG생활건강 베트남진출의 성공사례와 세원텔레콤 중국진출의 실패사례에 대해 조사 및 분석하였다. Ⅱ. 기아자동차 1. 기아자동차 개요 (1) 기아자동차 소개 (2) 기아자동차 연혁 (3) 기아자동차 비젼 “2010년 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 진입” 2. 세계 자동차산업 환경 분석 (1) 세계 자동차 산업 추세 - 공격적인 경영과 시장 및 점유율 확대, 수출 확대 등의 공통적인 목적을 가지고, 치열한 경쟁 중이

  • [국제경영] 미샤의 러시아 진출 전략
  • 산업 또는 기업을 위한 시장의 특성분석 121. 미샤의 러시아 진출 배경 2. 미샤가 러시아로 진출한 이유3. 미샤의 진출 전략Ⅲ. 결론 24Ⅰ.서 론미샤는 C & C 사의 화장품 브랜드로 기존 대기업에 의해 과점되던 한국의 화장품 시장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제 42회 무역의 날을 맞아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한 미샤는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으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향수 프랑스 진출사례
  • 목 차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3. 화장품 산업의 특성4. 태평양의 해외진출II. 본 론 1. 프랑스 향수 ․ 미용 ․ 화장품 시장 동향2.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3. 향수 시장으로의 전략 변경III. 결 론1. 본문 요약 및 정리2. (주) 태평양의 향후 글로벌 전략IV. 참 고 자 료 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국제화, 세계화 추세에 따라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활발해 지고 있다. 국내시장의 성장성 감소 및 경쟁심화, 혹은

  • [한-EU 자유무역협정] 한-EU FTA 체결에 따른 각 산업부문별 영향 및 효과분석과 대응전략
  • 시장에 비해 9배 이상 큰 거대시장과 무관세로 무역할 수 있다는 사실은 한국경제가 선진국 수준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되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대부분 유럽연합국가들의 1인당국민소득이 4만 달러를 넘는 선진국들이어서 한국의 상품들이 진출하기에 매력적인 시장임을 부인할 수 없다.이에 한-EU 간 FTA 협정체결에 따른 주요산업 부문별 영향을 분석하고 대책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Ⅱ. 한-EU 교역 규모와 추이 및 현황1. 한-EU 교역 규모(1) EU는

  • 말레이시아 지역연구 말레이시아 지도 말레이시아 국가 개황 말레이시아 자연 말
  • 시장 진입(3) 성공적인 말레이시아로의 진출을 위하여(2) 실패 사례 - 자동차 유리 코팅용 필름(4) 말레시아의 기업문화4. 말레이지사 시장 개척 제안 보고서 - (주) 대상 • • • • • • •• • • • 30(1) 주식회사 대상 소개(4)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거시 환경 유사점 및 차이점 분석(2) 조미료 산업의 특성(5) 말레이시아 진출의 한계(3) 인도네시아 시장 성공사례Ⅲ. 결 론 • • • • • • • • • • • • • • • • • • • • • •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