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네트워크(SNS)를 활용한 기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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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NS
2.유형과 사례
3.기업의 부정적인 SNS 활용
4.SNS 성공전략
본문내용
온라인 상에서 불특정 타인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서비스

새로운 인맥 형성 및 기존 인맥 관계 강화
인터넷에서 개인의 정보를 공유,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➀ 일단 사람이 많다!
정보의 유통이 시간/공간의 제약 없이 이루어짐
공유하는 소위 “퍼나르기(스크랩)”에 매우 익숙

➁ 대중의 관심, “낙서장, 메모장”처럼 활용
자신을 자유롭게 노출시키면서 타인과 교감을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자기표현 수단

➂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
SNS 핵심 – 무선인터넷, 스마트 폰 등
정보통신 기술 발달
피자헛은 4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차별화된
SNS 마케팅의 일환으로 피자헛 트위터 리포터를 운영


리포터 통해 신제품 시식 리뷰와 이벤트 소식을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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