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SK telecom 연도별 캠페인 &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선정 이유
Ⅱ. 기준별 설명
Ⅲ. 연도별 캠페인 & 광고 분석
Ⅳ. 현재까지의 변화 & 미래 방향제시
Ⅴ. 출처
- 본문내용
-
*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며
대한민국의 이동통신의 새 장을 연 기업
* 감동을 자극하는 기업 광고와 다양한 기술을 강조한 브랜드 광고, 그리고
특정 소비자 층을 공략한 광고들로 소비자들은 SK텔레콤에게 신뢰감과
충성적인 태도를 보임
* 최근 스마트폰 시대에 접어들며 업계 1위의 자리를 KT에게 위협 받는 상태
* KT의 브랜드인 ‘Ohlle’의 Wi-Fi 존 VS.
SK텔레콤의 브랜드인 ‘스마트T’의 데이터무제한
- 메시지 :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영웅입니다,
사람을 존중하는 SK telecom(감성), 고객가치 창조
- 광고효과 : 따뜻한 사회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임으로써 휴머니즘적이고 긍정적인
기업이미지 구축,
BGM ‘Let it be’만 들어도 ‘사람을 향합니다’ 회상
- 메시지 : ‘T’는 기술지향을 넘어 긍정의 생활가치를 전파시키는
전도사가 되겠다 (생각대로 하면 되고 ♬),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
- 광고효과 : ‘되고송’을 통해 재미의 요소를 전달해
브랜드를 쉽게 인식시킴, ‘T’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참고문헌
-
#인터넷
* www.sktelecom.com (공식 홈)
* http://sktstory.com (공식 블로그)
* www.tcafe.co.kr (생각대로T 까페)
* http://www.adic.co.kr/index.do (광고정보센터)
* http://www.tvcf.co.kr/ (tvcf)
#서적
* 『대한민국에는 SK텔레콤이 있다』 이병철, 김영곤 (2005)
#논문
* 『 기업광고에 나타난 기업이미지의 일관성에 관한 연구』 양정선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