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한방차 테이크아웃 오가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오가.다의 연혁
2.기본시설
3.보조용품
4.명시적 서비스
5.오가다 경쟁전략
6.맺음말
본문내용
1. 제품
- 우리의 전통차를 트렌디하게 재해석
- 쓰고 뜨거운 기존의 한방차 이미지에서 탈피
한의사의 감수 처방에 의해 체질에 상관없이
모든 이에게 이로운 재료 선별
2. 가격
- 2500 ~4500 원.
- 대형 테이크아웃 커피점과 기존 전통찻집의 가격보다 저렴
- 기존 전통, 한방차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접근 가능
4. 메뉴 및 품질관리
- 한의사의 감수 처방에 의한 재료 선정, 메뉴 개발
- 국내산 한약재 직접 구입
- 모든 가맹점의 차의 맛 품질 동일하게 유지
5. 가맹점 관리
- 총 7단계의 가맹점 개설 절차
본사의 전문인력이 영업관련 트레이닝
인테리어 : 고리타분한 기존의 전통찻집 이미지에서 탈피
6. 가맹점 확장
- 현재 24호점까지 오픈, 지속해서 확장 예정
- 무분별한 확장 지양
- 저렴한 초기 투자비용 : 20평 기준 7300만원
- 낮은 고정비 : 월 로열티 없음 , 기기설비비용 저렴, 인건비저렴 (테이크아웃 커피점 대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전통차 take-out 전문점
  • 연간 79168잔, 하루 254잔다음 년도부터 손익분기점은 연간 39168잔, 하루 124잔하루 200잔을 판매할 경우 사업시작 21개월부터 안정적인수입 발생.(2) 손익분기점(사업 첫 년도 이후)9,79239,168 잔만원단위당 공헌이익2,500원고정비- 연간 고정비(9792만원)1년간 시범운영1년 시범 운영 후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 직영점 개설로 인지도를 확보한다.9.사업추진일정과 향후계획연구개발 기간시범운영 기간향후 확대과정1개월12개월감사 합니다4243

  • [사업계획서] 전통차 전문 카페 창업계획서
  • 운영형태에 따라 성수기와 비수기가 극명하게 엇갈려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의 주의를 필요로 한다.우선 테이크아웃의 경우에는 상반기와 하절기 영업실적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 5월을 고비로 증가세가 완만하게 이루어졌고 하절기를 기점으로 영업실적이 현저하게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수요층의 감소라기보다는 동일상권에 동일업종이 계속해서 진출함으로써 경쟁을 심화시키고 결국 개별 점포의 수익을 감소시키

  • [조직행위론] 동기부여, 리더십, 스트레스, 의사소통
  • 운영하고 해당분야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사업의 전망 및 실행가능성 등이 포함된 1차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재차 최고 경영진의 평가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투자 계획 등이 포함된 종합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정만원 사장이 주관하는 성장 전략 회의에서 사업 추진 여부를 최종 결정된다.아이템이 채택될 경우, 해당 구성원에게 프로젝트매니저(PM) 자격과 사업지원 비용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이달 중순까지 제출된 사업제안 건수는 총 750여 건.

  • [사업계획서] 차(TEA) 테이크아웃 전문점
  • 관리비등5. 소모품비2,940,000270,0002,000,000150,0001,346,800----6,706,800午茶계정과목금 액 (천원)산 정 방 법Ⅴ. 영업이익-7,445,300Ⅲ - ⅣⅥ. 영업외비용1. 지급이자0-Ⅶ. 경상이익-7,445,300Ⅴ - ⅥⅧ. 세전순이익-7,445,300Ⅸ. 부가세 등-1,560,000매출의10%※ 당기순이익-5,885,300午茶3. 재무계획* 초기 투자금 :1억  - 시설비 : 9천만원(설비비용) - 인건비 : 300만원(월3명)* 추가 투자금 - 식재료비 : 월 270만원 - 전기세 및 운영관련 세금 : 월 80만

  • 마케팅관리,네슬레,브랜드 ‘네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지갑을 열고 있고, 돌체구스토는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상대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네슬레는 이 캡슐커피 시장을 중점적으로 공략해야 한다. 소비자의 고급커피 선호 트렌드와도 맞아 떨어지며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현재 점유율 1등의 지위를 굳건히 해야 한다. 좀 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개발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면 한국네슬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