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현대카드 디자인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대카드 소개
Logo 소개
카드 시장 분석
현대카드 기업 분석
마케팅전략
TV광고
기타 매체 광고
문제점 및 비전 제시
새로운 전략 방안


본문내용
STP 전략
26개 알파벳
라이프 스타일 분류
니치 마켓
성별 분류
현대카드 M lady

파이낸스샵 취약
수 부족
친근감 떨어져 접근 어려움


공격적 마케팅
카드 발급 과다
차후 고 연체율 위험
기업 이미지 하락 위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현대카드의 디자인경영 성공사례
  •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무엇이 이 같은 초고속 성장을 가능하게 했을까.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전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카드 빚을 갚지 못하는 신용불량자를 양산하고 그에 따라 사회범죄가 증가하고 소비의 위축으로 국민경제가 회복되지 못하는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카드업계에 따르면 2003년 12월, 월별 흑자 전환에 유일하게 성공한 현대카드는 지속적으로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한다. 다른 카드사들이 경영난으로 신상품 출시를 엄두도 내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현대카드의 이 같은 영업활동에 특히 주목 하게 되었다. 지난 몇 년간

  • 현대카드 성공요인과 마케팅성공,실패사례분석및 현대카드 전략제시 - 현대카드 마케팅연구 레포트
  •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전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문화, GE라는 강력한 파트너 등 여러 요인들이 현대카드를 적자에서 현대 삼성카드에 이어 업계 3위로 만든 동력이 되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았다.2. 현대카드 주요상품 소개와 상품 별 표적

  •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대해서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www.idweekly.com무엇이 이 같은 초고속 성장을 가능하게 했을까.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전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

  • [촉진전략] 현대카드 광고 성공사례 분석
  • 디자인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마케팅 방식으로 인하여 현대카드로 하여금 고객들이 ‘제품이 아닌 가치를 구매한다.’는 인식을 가지게 되면서 현대카드는 매스티지(MASSTIGE)의 대표적인 키워드가 되었으며 여기에서 나온 것이 VVIP고객을 위한 The Black, The Purple, The Red와 같은 프리미엄 카드이다.이처럼 다른 카드사에서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 카드의 디자인이나 고객의 세분화, 획기적인 광고, 이벤트 등을 이용해 서비스를 유형화 시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