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 티몬) 비즈니스모델, 사이트디자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Business Plan
2 Site design
3 Site design
4 Advertising and marketing strategy
5 Customer Service and loyalty programs
본문내용
1.선발 사업체 Ticket Monster를 필두로 10여 개 업체 영위.

2.진입장벽 낮아.
>앞으로 더 치열해져.

3.대기업들의 진입
Ex)다음, 신세계

1.GROUPON이 최초로 이 서비스를 시작.

2.BUY WITH ME+ LIVING SOCIAL =48%

3.Groupon작년 12월 300억 펀딩.
금년에1350억 추가 펀딩

4.상위 3대 기업이 97%
웹 호스팅 관련 업무제휴 서버 호스팅 관련 제휴 홈페이지
오픈 신용카드 결제시스템 관련 업무제휴
SMS 문자서비스 관련 업무제휴
주거래 은행 결제
실명인증서비스 관련 업무
1)제휴업체와의 관계를 어떻게 유지하고 있는가.
2)좋은 관계를 유지해 소비자들이 업체를 방문했을 때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가
3)주문이 폭주하는 상품의 QC(quality control)문제.
1)우수한 인재의 지속적으로 영입과 계발.
2)우수인재에게 어떠한 보상을 제공해야 하는가, 교육프호 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1)상품에 대한 정보들이 고객에게 원활히 전달되지 않고 있다.
2)상품에 대한 구 체적인 설명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음.
3)지속적 시스템 수정으로 소비자의 정보파악을 용이하게끔 개선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몬(티켓몬스터) 경영전략
  • 마케팅, 광고 어카운트, 재무 팀 등이 편성되어있다. 그러나 서울 본사에는 지역매니저1명, 디자이너 1명, CS1명, 영업2명 외에 전략 마케팅, 광고 어카운트, 재무 팀, 개발팀, 등이 있으며 이 팀들은 메트릭스 구조로 구성되어있다. 드리언니 도와줘요 ㅠㅠㅠ 여기 이글을 토대로 티몬조직도 스마트아트로 그러주셔서 좀 올려주세요레포트에다 첨부 좀 하게요 ㅠㅠ 분량채우기용으로 ㅋㅋ(4)영업성과2010년 8월 기준티켓몬스터가 금년 5월 10일 사이트

  • 소셜커머스업체 티켓몬스터의 서비스운영 전략
  • 비즈니스 모델 제안’함께 할수록 우린 강해진다!지역별, 관심업종별로 일촌서비스 제공같은 일촌이 다른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할인 제공개 선 방 안Solution중소기업과의 파트너쉽 확대‘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안’좋은 서비스는 우리가 도와준다!고객들의 추천이 많을수록 티몬에서 할인비용 부담액 증가서비스 종료 후에도 우수기업 선정으로 꾸준히 홍보/이벤트제공개 선 방 안Solution결 론Conclusion참고자료티켓몬스터 홈페이지 / 블로

  • 소셜 커머스 현황 조사 및 청소년을 위한 소셜 커머스 제안
  • 마케팅 활동으로 활용하고 있다.를 기대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모든 구성들은 심리적 측면에서 보았을 때, 보통 인터넷쇼핑몰과 다를 바 없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시각적인 방식을 상당 부분 취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또 다른 특이점을 찾기 위해 4곳의 웹사이트에 들어가 각 업체별로 항목별 물품 수를 직접 조사하여 아래의 을 작성하였고, 이를 백분위로 환산하여 차트를 만든 것이 이다. 4곳의 사이트가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PPT)
  • , 2011.1 꼬북이,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읽기, 2010.10.22 류한석, 소셜 커머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기술문화연구소, 2010.10 신현성, social commerce 미래와 나아갈 방향, 티켓몬스터, 2010.9 연유진, 소셜커머스 덕에 월 수십억 버는 벤처 잇달아, 서울경제, 2011.1.31 네이버 용어사전, terms.naver.com  Story Planning의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지식백과 위키피디아 닷컴 소셜커머스 순위 사이트 *** 이티뉴스 기사 케이벤치 IT전문 미디어 한겨레 신문 기사 1213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티몬의 회사들의 판매 방식을 조사하고 실제 반찬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더 반찬이란 사이트를 조사 한 뒤 두 기업의 장점을 접목시켜보고, 나아가 11조가 더 특별히 발전시킬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해 보았다.1) G-마켓 (시장거래소, 메타중개 개념 부분 수용)G-Market은 2000년 4월 설립된 국내의 오픈 마켓 사이트이다. Rappa의 비즈니스 모델 분류에 적용해 보면, G-Market은 대표적인 중개형 모델로서 시장거래소의 성격과 가상몰, 메타중개, 역경매와 경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