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관리] 현대백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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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비스 컨셉
2 CS 기업문화 구축
3 SERVQUAL
4 CRM
5 고객만족서비스
6 불만응대
7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
8 내부역량 강화
9 사회적 역량 강화

본문내용
기간 : 97년 1월~10월
내용 : 조직구성, 국내외 사례, 벤치마킹, 마스터플랜수립
기간: 97년 11월~98년 7월
내용: 목표 CRM도출, CRM전략수립, 데이터 모델링
기간: 97년 11월~98년 7월
내용: 목표 CRM도출, CRM전략수립, 데이터 모델링
기간: 98년 12월~99년 2월
내용: 파이럿 테스트, 시스템 구축 업체 선정
기간: 99년 8월~2000년 2월
내용: 시스템 설계, 데이터 변환 및 산출, 시스템 개발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접점평가(미스터리 쇼퍼)
온라인 의견게시판
Love Call 시행
열린 경영 위원회
판매 식품관리
매장순회검사
스넥가 위생관리
고객음용수 및 수족관물관리
식기류 및 주방용품 위해 성분 검사
참고문헌
백화점 서비스에 대한 품질인식과 그 측정에 관한 연구
구자열, 조봉진. 한국상품학회
백화점의 서비스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광태. 한국생산관리학회.
고객만족을 위한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관한 연구
윤태평. 대한경영학회.
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의 서비스품질 분석. 백순필.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http://www.ehyundai.com
주식회사 현대백화점 H&S 홈페이지. http://www.hyundaihns.com/hns
현대백화점 품질연구소. http://hpis.e-yundai.com/qcenter/
한국표준협회. http://www.ksa.or.kr/
울산뉴스. http://www.inews.org
서울경제신문. http://www.sedaily.com
파이넨셜 뉴스. http://www.f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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