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경영] 성지 순례 크루즈 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성지 순례 크루즈 프로그램 개발 배경
2.TARGETING
3.PRODUCT
4.PLACE
5.PROMOTION
- 본문내용
-
총 인구의 30%를 차지하는 기독교 시장 공략
기독교 인구의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성지 순례방안의 개발
기독교인들의 종교 관련 소비 패턴을 활용
여가에 대해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의 고정 관념을 극복할 수 있는 여행 대안의 마련
단체 수요층: 전국의 교회 단체 및 신학대학
개인 수요층: 40대 이후의 남녀 기독교 인구
교회 상품 판매 시
名 이상 (Interior) 1名 50 % 30名 * 458,000원 = 13,740,000원
1名 50 % 5,038,000원 * 0.5 = 2,654,000원
50 名 이상 (Interior) 1名 무료 50名 * 458,000원 = 22,900,000원
1名 무료 (5,038,000원)
100名 이상 2名 무료 100名 * 458,000원 = 45,800,000원
2名 무료 ( 10,076,000원)
2. 신학 대학 상품 판매 시
名 이상 30名 * 458,000원 = 13,740,000원
장학금 3,000,000원 지원
名 이상 50名 * 458,000원 = 22,900,000원
장학금 5,000,000원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