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경영] 성지 순례 크루즈 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성지 순례 크루즈 프로그램 개발 배경

2.TARGETING

3.PRODUCT

4.PLACE

5.PROMOTION



본문내용
총 인구의 30%를 차지하는 기독교 시장 공략

기독교 인구의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는 성지 순례방안의 개발

기독교인들의 종교 관련 소비 패턴을 활용

여가에 대해 부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의 고정 관념을 극복할 수 있는 여행 대안의 마련

단체 수요층: 전국의 교회 단체 및 신학대학
개인 수요층: 40대 이후의 남녀 기독교 인구


교회 상품 판매 시

名 이상 (Interior) 1名 50 % 30名 * 458,000원 = 13,740,000원
1名 50 % 5,038,000원 * 0.5 = 2,654,000원
50 名 이상 (Interior) 1名 무료 50名 * 458,000원 = 22,900,000원
1名 무료 (5,038,000원)
100名 이상 2名 무료 100名 * 458,000원 = 45,800,000원
2名 무료 ( 10,076,000원)

2. 신학 대학 상품 판매 시

名 이상 30名 * 458,000원 = 13,740,000원
장학금 3,000,000원 지원
名 이상 50名 * 458,000원 = 22,900,000원
장학금 5,000,000원 지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하나투어 분석
  • 경영원칙은 더욱 돋보였다. 원칙을 벗어난 모험을 하기보다 원칙에 어긋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한 뒤 기다리는 자세는 북산(北山)의 우직한 우공(愚公)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6. 사업 분야● 온라인 여행상품 판매매월 전 세계로 출발하는 5,000여 개의 패키지, 허니문, 배낭여행, 박람회, 성지순례 등의 다양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0여 개 항공사 좌석조회와 예약, 전 세계 47,000여 개 호텔 실시간 예약, 전 세계 40여개

  • 하나투어 기업현황과 하나투어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경쟁우위와 향후전망및 하나투어 시사점연구 PPT
  • 상품 판매 전략② 여행상품의 판매를 업종별로 제휴하여 판매하는 전략③ 여행업판매망의 입지선정④ 판매망과의 제휴전략 ▶ 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 실례 하나투어는 폭 넓고 다양한 영업망을 통해 단체 및 개별 패키지 해외여행상품을 비롯하여 전 세계 호텔, 항공권, 교통패스, 렌터카 등 FIT를 위한상품과 국내여행, 허니문, 리조트, 에어텔, 배낭여행, 어학연수, 크루즈,박람회, 골프, 성지순례 등 다양한 전문 상품들을 경쟁력 있는 가격과 수

  • 지역관광연구 레포트
  • 상품2-마-2) 미주지역의 대표 미국의 관광 상품2-마-3) 아시아의 대표 중국의 관광 상품2-바) 세계 관광 정책2-바-1) 프랑스 정책2-바-2) 일본 관광 정책2-바-3) 호주의 관광 정책3. 하와이관광3-가) 하와이 Inbound 현황3-나) 하와이 관광 수입 현황3-다) 하와이 주요 관광 산업3-다-1) 컨벤션 산업3-다-2) 크루즈산업3-라) 하와이 주요 관광 상품3-라-1) 하와이 훌라3-라-2) 하와이 결혼식과 신혼여행3-라-3) 하와이 화산3-라-4) 하와이 고래관광3-라-5) 하와이

  • 국내크루즈여행상품 개발
  • 크루즈는 위락을 위한 선박여행으로 숙박, 식음, 위락시설 등 관광객을 위한 각종시설을 갖추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순수관광유람을 목적으로 유려한 관광지를 안전하게 순항하는 선박여행이라고 정의(이재곤, 국내 크루즈 관광상품 개발방향에 대한 연구 관광경영학연구 제7권 제2호, 2003. 06.).2. 크루즈산업의 특성 1) 크루즈 관광유형취항해역, 목적 등에 따라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분류하면 대양관광 크루즈 관광(Ocean Cruise), 여가관광

  • [관광문화론] 세계관광 현황 분석 및 우리나라 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고찰-부산관광 국제화 방안 중심으로
  • 상품의 범람에 대응해 태양과 해변이라는 전통적인 상품 컨셉에 머무르지 않고 문화와 레저 등이 가미된 고급화된 상품으로의 질적 개선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민관 및 정부부처 그리고 지자체의 협력의 근간을 이루는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관광인력 양성과 관광업체들의 육성 및 신기술의 도입 및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였다. 또 해외시장의 다변화를 해외프로모션 목표로 진행하였다.스페인은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관광서비스 및 상품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