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인도 화장품 산업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차 ■

Ⅰ. 산업 및 시장선정이유
1.인도의 화장품시장 진출배경
(1)국내시장 환경
(2)인도의 화장품시장 진출배경
2.시장환경조사
(1)경제 환경
(2)사회-문화 환경
(3)정치-법 환경
3.인도의 화장품시장 분석
Ⅱ. 해외시장환경자료 수집 및 분석
1. 해외시장 환경분석 모델
(1)요인 측정 방법
┗ < EPS Market Attractiveness Model >
Ⅲ. 전략 수립을 위한 자료 수집 및 분석
1.전략 수립의 이론적 틀
┗ SWOT 분석
Ⅳ.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자료 수집 및 분석
1. 시장세분화 변수 선정 및 분석
(1) 세분시장 평가
(2) 심리 분석적 변수
(3) 행태적 변수
2. 시장세분화전략 수립
Ⅴ. 포지셔닝전략의 선택
1. Positioning 전략
2. 4P
(1) 판매가격(price)
(2)유통경로(place)
(3)제품(product)
(4)판매촉진(promotion)
Ⅵ. 시사점 및 전망
본문내용
3.인도의 화장품시장 분석

(1)진출업체 분석

1) 화장품 시장선도기업/ 총매출액/ 순익
Hindustan unilever/26억 2천만 유로/3억 8천만 유로
Dabur india/ 3억 8천만 유로/ 5천만 유로
Godrej Consumer Products/ 1억 7천만 유로/ 3천만 유로
Procter & Gamble Hygiene & Health Care/ 1억 1천만 유로/ 2천만 유로
(2007~2008년도 수치 기준) 자료원: IDFC SSKI Securities Ltd.

2) 제품군 별 주요업체(a)및 주요 외국계업체(b)
크림&로션
(a)HUL, Calvin Kare, Vicco, Emami, Marico / (b) Elisabeth Arden, Chrstian Dior, Garnier et Dermo expertise(L’oreal), Clarins, Vichy(L’oreal), Pierre Fabre, Nivea, Neutrogena
텔컴파우더:
(a) HUL, Cavin Kare, Godrej, Colgate Palmolive, Paras Pharma/ (b)Johnson&Johnson
색조화장
(a) Lakme (HUL), Lotus Herbals/ (b) M.A.C, Lancome, Chambard, Color Bar, Maybelline, Revion
향수및데오도란트
(a) HUL, Godrej/ (b) 거의 모든 세계적인 향수 브랜드들이 진출
남성제품
(a) Gillette India LTd, The House of Malhotras, Emami, Sara Lee, Raymonds< Paras Pharmaceuticals, J.K Helene Curtis
자료: Madras Consultancy Group

위와 같이 인도의 코스메틱 시장은 레블론, 로레알, 유니레버 , MAC 코스메틱 등 다국적 기업과 화장품 전문업체와 오존아유리베딕스(Ozone Ayurvedics) 라크메(Lakme) 무라리브라더즈(Maurai Brothers) 등 인도 로컬 브랜드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으며 페이스와시/파운데이션/파우더/네일 바니쉬/클렌징젤처럼 베이직 메이크업 아이템이 대다수의 수요를 구축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인도 여성들이 에마미(Emami) 비오티끄(Biotique) 샤나즈후세인(Shahnaz Husain) 등 인도산 허벌 코스메틱 화장품 업체들을 즐겨 찾고 있어 인도의 코스메틱 시장은 앞으로 베이직에서 확장된 메이크업 부문, 그리고 이와 맞서는 허벌 화장품 부문의 대결이 될 전망이다.
인도의 컬러 코스메틱 시장은 Lakme Lever, Tips & Toes, Shenaz Hussain 등 인도 로컬 브랜드와 J.L. Morrison, Ponds, Unilever, Golgate Palmolive 등 다국적 기업들이 격전을 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론FDI 사례로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진출, LG생활건강 베트남진출의 성공사례와 세원텔레콤 중국진출의 실패사례에 대해 조사 및 분석하였다. Ⅱ. 기아자동차 1. 기아자동차 개요 (1) 기아자동차 소개 (2) 기아자동차 연혁 (3) 기아자동차 비젼 “2010년 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 진입” 2. 세계 자동차산업 환경 분석 (1) 세계 자동차 산업 추세 - 공격적인 경영과 시장 및 점유율 확대, 수출 확대 등의 공통적인 목적을 가지고, 치열한 경쟁 중이

  • [국제경영] 미샤의 러시아 진출 전략
  • 산업 또는 기업을 위한 시장의 특성분석 121. 미샤의 러시아 진출 배경 2. 미샤가 러시아로 진출한 이유3. 미샤의 진출 전략Ⅲ. 결론 24Ⅰ.서 론미샤는 C & C 사의 화장품 브랜드로 기존 대기업에 의해 과점되던 한국의 화장품 시장에 큰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제 42회 무역의 날을 맞아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한 미샤는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으

  • [국제마케팅](주)태평양 향수 프랑스 진출사례
  • 목 차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3. 화장품 산업의 특성4. 태평양의 해외진출II. 본 론 1. 프랑스 향수 ․ 미용 ․ 화장품 시장 동향2.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3. 향수 시장으로의 전략 변경III. 결 론1. 본문 요약 및 정리2. (주) 태평양의 향후 글로벌 전략IV. 참 고 자 료 I. 서 론 1. 주제선정 동기 현재 국내의 많은 기업들이 국제화, 세계화 추세에 따라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활발해 지고 있다. 국내시장의 성장성 감소 및 경쟁심화, 혹은

  • [한-EU 자유무역협정] 한-EU FTA 체결에 따른 각 산업부문별 영향 및 효과분석과 대응전략
  • 시장에 비해 9배 이상 큰 거대시장과 무관세로 무역할 수 있다는 사실은 한국경제가 선진국 수준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 되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대부분 유럽연합국가들의 1인당국민소득이 4만 달러를 넘는 선진국들이어서 한국의 상품들이 진출하기에 매력적인 시장임을 부인할 수 없다.이에 한-EU 간 FTA 협정체결에 따른 주요산업 부문별 영향을 분석하고 대책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Ⅱ. 한-EU 교역 규모와 추이 및 현황1. 한-EU 교역 규모(1) EU는

  • 말레이시아 지역연구 말레이시아 지도 말레이시아 국가 개황 말레이시아 자연 말
  • 시장 진입(3) 성공적인 말레이시아로의 진출을 위하여(2) 실패 사례 - 자동차 유리 코팅용 필름(4) 말레시아의 기업문화4. 말레이지사 시장 개척 제안 보고서 - (주) 대상 • • • • • • •• • • • 30(1) 주식회사 대상 소개(4)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거시 환경 유사점 및 차이점 분석(2) 조미료 산업의 특성(5) 말레이시아 진출의 한계(3) 인도네시아 시장 성공사례Ⅲ. 결 론 • • • • • • • • • • • • • • • • • • • • • • 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