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론] 스킨푸드, UAE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스킨푸드 회사소개
1-1 성공요인
1-2 국내현황
1-3 스킨푸드 Brand Story (탄생배경)
1-4 경영이념
1-5 스킨푸드 선정 동기

2.거래대상지역선정(중동 UAE중심)

3.중동시장 화장품의 수출입현황

4.중동 시장 화장품의 수요 및 전망
4-1. UAE의 인구, 소비자 기호 및 생활수준
4-2. 소득수준과 구매력
4-3. 기후와 지리적 여건
4-4. 수출규제여부, 외환사정 및 관세 등
4-5. 경쟁대상국

5. 스킨푸드 중동시장 진출 현황
5-1. 해당상품의 유통과정
5-2. 중동시장 수요상품
5-3. 우리나라 타 업계의 수출 현황
5-4. 스킨푸드 SWOT 분석
5-5. 스킨푸드 중동 수출 마케팅 전략
5-6. 향후 스킨푸드 발전 방향


본문내용

1-4. 경영이념
Global Beauty NO.1
-3중 필터링 시스템
-다양한 마케팅 사업
-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신제품 연구 개발
-브랜드 이미지 제고
-각국 벤치마킹 전략
4G
Green : 생산도니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 (친환경시장)
Goods : 모든 제품의 샘플을 제공, 효율적으로 구입 할 수 있는 3중 필터링
Global : 전국 물류 시스템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Good : 고객만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 하는 기업

1-5. 스킨푸드 선정동기
국내 여자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세계 최초 푸드로 개발해낸 푸드 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지장의 화장품사업에 급속한 발전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으로 지식경영에 앞장 섰으며 서비스경영 전략으로 성공한 중소기업으로써 충분한 경쟁력이 있는 기업이라 생각하여 이 회사를 선정하였다.
1-6. 스킨푸드 해외진출 시장
China 53, Taiwan38, Hong Kong20, Japan5, Thailand29, Philippines13,
Brunei3, Malaysia26, Indonesia5, Singapore9, United Arab Emirates3
총 204개 매장이 해외에 진출해 있음

2.거래대상지역의 선정 (중동 UAE 시장)
중동(UAE 중심으로):18억명에 가까운 무슬림 인구를 두고 스킨푸드가 할람인증을 거친 화장품을 팔고 있다. 중동시장에서 화장품 시장이 부상하고 있으며 스킨푸드도 중동시장에서
큰 수익을 내고 있다. 특히 UAE 는 아프리카 무역에서 교점지역에 있고 관광지로 미국,유럽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서양사람들이 우리나라 화장품을 접하게 함으로써 아직 진입하지 못한 아프리카나 미국, 유럽 시장에 진출할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전략] 스킨푸드의 프랜차이스 사업 현황 유통전략
  • 스킨푸드는 2005년 4월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 3개 매장을 동시 오픈하며 해외진출에 나섰고 이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아랍에미리트연합(UAE), 중국, 일본 등 11개국에서 20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프랜차이즈업체들이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해 판로 개척과 가맹비 수출 등에 나서고 있다. 국내 시장은 정체기에 접어든 반면 동남아시아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데다 각국 정부의 지원책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31일 KOTRA

  • 에이블C&C의 `미샤` 해외진출 사례
  •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사례분석 보고서에이블C&C의 미샤(MISSHA)목차Ⅰ. 회사소개 1. 미샤(에이블C&C) 소개 및 현황Ⅱ. 화장품 시장 1. 화장품 시장의 특성2. 화장품 시장 현황Ⅲ. 미샤의 경영 및 마케팅전략Ⅳ. 해외진출현황 및 전략 1. 진출현황 및 연혁2. 진출 국가별 화장품 시장 특성3. 해외 진출방식4. 미샤의 현지화 전략Ⅴ. 시사점 및 발전방향 Ⅵ. 참고자료Ⅰ. 회사소개미션“우리는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 에이블C&C의 `미샤` 해외진출 사례
  • 진출 국가별 화장품시장 현황 및 특성미국UAE 화장품 시장 진출 현황현재 유럽, 미국 제품군이 UAE 화장품 시장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으며 대형 화장품 판매점의 경우 유럽, 미국, 일본 유명 제품이 거의 모두 진출해 있다.2006년도에 한국의 미샤 제품이 UAE Al Tayer 그룹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UAE에 진출했다. 관련 시장 동향 사우디 아라비아와 UAE는 GCC 전체 미용 산업 시장의 40%, 35%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화장품 시장에서 소비되는 품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Ⅰ. 기업 소개 11. 기업 개요 12. 사업 현황 1Ⅱ. 마케팅 환경 분석 21. 국내 저가화장품 시장 현황 22. 세계화장품시장 현황 33. 주요 경쟁사 분석 4Ⅲ.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 83. SWOT 분석 13Ⅳ. 새로운 해외 시장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161. 4P를 통해 살펴보는 해외 시장진출 마케팅 전략 162.

  • 미샤 MISSHA 기업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및 미샤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전략들을 분석하여 보고자 한다. 특히 일관성 있는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현재 미샤와 치열한 자리 다툼을 하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과 더불어 ‘더페이스샵’ ‘에뛰드’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본다. 2) 로드샵 경쟁사의 마케팅전략 분석-더 페이스샵(1) 더 페이스샵 브랜드 소개미샤의 후발주자로써 2003년 화장품 시장에 진출 하였다. 후발 주자이긴 하지만 시장 진출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와 화장품의 성능 면에서 소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