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론] 스킨푸드, UAE 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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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스킨푸드 회사소개
1-1 성공요인
1-2 국내현황
1-3 스킨푸드 Brand Story (탄생배경)
1-4 경영이념
1-5 스킨푸드 선정 동기
2.거래대상지역선정(중동 UAE중심)
3.중동시장 화장품의 수출입현황
4.중동 시장 화장품의 수요 및 전망
4-1. UAE의 인구, 소비자 기호 및 생활수준
4-2. 소득수준과 구매력
4-3. 기후와 지리적 여건
4-4. 수출규제여부, 외환사정 및 관세 등
4-5. 경쟁대상국
5. 스킨푸드 중동시장 진출 현황
5-1. 해당상품의 유통과정
5-2. 중동시장 수요상품
5-3. 우리나라 타 업계의 수출 현황
5-4. 스킨푸드 SWOT 분석
5-5. 스킨푸드 중동 수출 마케팅 전략
5-6. 향후 스킨푸드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1-4. 경영이념
Global Beauty NO.1
-3중 필터링 시스템
-다양한 마케팅 사업
-세계적인 브랜드 구축
-신제품 연구 개발
-브랜드 이미지 제고
-각국 벤치마킹 전략
4G
Green : 생산도니 재화의 낭비없는 유통을 구현 (친환경시장)
Goods : 모든 제품의 샘플을 제공, 효율적으로 구입 할 수 있는 3중 필터링
Global : 전국 물류 시스템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글로벌 시장
Good : 고객만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최우선 하는 기업
1-5. 스킨푸드 선정동기
국내 여자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세계 최초 푸드로 개발해낸 푸드 코스메틱 화장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지장의 화장품사업에 급속한 발전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으로 지식경영에 앞장 섰으며 서비스경영 전략으로 성공한 중소기업으로써 충분한 경쟁력이 있는 기업이라 생각하여 이 회사를 선정하였다.
1-6. 스킨푸드 해외진출 시장
China 53, Taiwan38, Hong Kong20, Japan5, Thailand29, Philippines13,
Brunei3, Malaysia26, Indonesia5, Singapore9, United Arab Emirates3
총 204개 매장이 해외에 진출해 있음
2.거래대상지역의 선정 (중동 UAE 시장)
중동(UAE 중심으로):18억명에 가까운 무슬림 인구를 두고 스킨푸드가 할람인증을 거친 화장품을 팔고 있다. 중동시장에서 화장품 시장이 부상하고 있으며 스킨푸드도 중동시장에서
큰 수익을 내고 있다. 특히 UAE 는 아프리카 무역에서 교점지역에 있고 관광지로 미국,유럽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서양사람들이 우리나라 화장품을 접하게 함으로써 아직 진입하지 못한 아프리카나 미국, 유럽 시장에 진출할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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