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Tous Les Jours(뚜레쥬르)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2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왜 뚜레쥬르를 선택했을까요
▶뚜레쥬르의 3가지 문제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계란“연말의 케익수요를 대비해 제빵업계에서 반제품을 만드느라 계란소비가 크게 늘고 있다.”-현대축산뉴스 경제-
사은품“파리바게뜨(터틀넷 목도리), 뚜레쥬르(뽀로로 모자), 배스킨라빈스(아이스마스 워머),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무릎담요)가 야심차게 준비한 사은품으로 케익 구매고객 시선끌기끌기를 시도 중이다.”-아주경제-
지점간 케익 수송수단 - 스쿠터
강남역 많은 교통량, 정체가 심함, 비좁은 샛길이 많음
지점거리 강남역 기준 최대 1.20Km 최소 200M 평균 약 500M
연비 50cc 기준 16~19Km
연말특수를 위한 스쿠터운행 주변에 유휴 배달수단이 많으므로 렌트 혹은 단기간 배송계약으로 조달 Ex) 타 배달업체의 스쿠터, 렌트업체, 스쿠터배송업체
지점간 조달 경비1회 왕복 운행시 발생 변동비 = 18Km(연비) : \ 1,786(12.21 기준) = 1Km(왕복) : ?= \ 99원 발생
케익 수량 실시간 조회 및 주문시스템
지점간 POS(Point of Sales)시스템 공유 지점간 재고조회 및 주문
스마트폰 앱(Application)자신의 위치에서 근접한 지점의 케익 종류별 실시간 조회와 주문
고객 집중화 서비스제공 케익 종류별 수요에 대해 서비스 제공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