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NS를 이용한 쇼핑몰 시장분석 및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 연구취지, 필요성

02 . 시장분석

03 . 기술조사

04 . 사업계획서

본문내용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음식점이나 술집, 숙박업체, 공연, 여행 등을
최대 80%까지 싼 값에 공동구매 하자는 제안을 업체 사이트에 올림
→ 일정 규모의 소비자가 정해진 시간 내에 업체가 개설한 SNS를 통해
구입 의사를 밝히면 거래가 이루어지는 방식

Ex) 롯데백화점
"미래경쟁력 세계1위 롯데백화점 선정, 고객님이 성원을 감사드립니다“
이 문구를 전국 29개 점포에 세워놓고 문장 전체를 완성해 사진을
올리는 팀에게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


웹 2.0기반의 신인증 서비스인 오픈아이디와 결합된 SNS인
‘아이디테일’서비스를 정식 오픈
아이디테일은 ‘(자신의)ID.idtail.com'이라는 주소를 기반으로
온라인 상에서 자신을 보여주고 인맥을 형성 및 관리할 수 있다.
마이네트워크를 통해 동료나 동창, 관심분야가 같은 사람 등
다양한 사람들과 인맥을 쌓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창업과 법률 요약 및 정리 1강~7강
  • 및 경영혁신에 관한 능력이 우수한 중소기업 중 벤처확인유형별 요건을 갖춘 기업통신판매/ 인터넷쇼핑몰 : 소비자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프랜차이즈 창업 : 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가맹사업의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가맹본부와 가맹점사업자가 대등한 지위에서 상호보완적으로 균형있게 발전하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복지의 증진과 국민경제의 건전한 발전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분석하고 시장세분화를 하여 사업을 구체적으로 설계할 것이다.⓵ 패러다임의 분석과거에는 음식에 대해서 질보다는 양을 더 중시하였다. 특히 우리나라 대다수 국민들이 6.25 전쟁의 결과로 궁핍한 생활을 겪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가정에서 배불리 먹을 수만 있는 음식들을 선호하였다. 그래서 미국에서 공여된 밀가루를 이용해 국수, 라면과 같은 양을 불릴 수 있는 음식들이 국민적으로 인기를 끌었다.하지만 20세기 후반과 21세기 들어서는 한국의

  • 디저트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 시장 분석이런 문제점을 이용해서 모든 층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디저트로 쇼핑몰을 만들려고 함.마케팅 전략디저트쇼핑몰인터넷 광고인터넷 광고 창을 사용해서 사이트를 알린다.SNS 활용요새 젊은 세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SNS를 이용하여 사이트를 알린다.소셜커머스 이용Ex)티몬, 위메프, 쿠팡등등사업화 추진 일정내 용2014년2015년1/42/43/44/41/42/43/44/4자금조달사이트 확보홍보, 판측홍보인터넷 동호회 운영시설계발 및 계랑이

  • 패션창업4) 소자본 패션창업 아이템 선정 및 사업타당성 분석0k
  • 쇼핑몰로 몇100억대 매출을 기록하는 사람도 나타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의류패션 패션창업4) 소자본 패션창업 아이템 선정 및 사업타당성 분석 ① 소자본 패션창업 아이템 선정 강의 및 교재 1~3강(장)을 참조하여 소자본 패션창업 아이템을 선정한다. ② 소자본 패션창업 아이템의 사업타당성 분석 강의 및 교재 4강(장)을 참조하여 선정한 소자본 패션창업 아이템에 대해서 사업타당성을 분석한다. 사업타당성의 분석 내용에는 시장성, 기술성, 수익성

  • 창업동기 및 아이템 선정 이유
  • 어렵다.2. 단위당 판매가격과 단위당 변동비가조업도에 관계없이 일정하다는 가정은 비현실적이다.3. 과거의 역사적 자료에 근거한다.4. 장기계획에는 적용하기 어렵다.손익분기점 가정과 한계● 제품 A B C D E F GB2b의 경우 상품의 다양성이 적음큰수익의 창출 불가B2B서 B2C로의 전환향후계획향후계획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현재 광고시장은 포화상태! 노출되는 광고의 수 ↓웹툰을 보는 인구 10만명이상!웹툰을 통한 새로운 광고시장 이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