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대한생명 윤리경영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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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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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 개요
2. 사례 분석
3. 평가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고객중심경영
회사는 상품 개발부터 판매과정, 판매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조직과 시스템을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전략경영
제한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선택과
집중에 의한 차별화 전략인 Different NO.1 전략을 추진할 것입니다
현장중심경영
회사의 성장은 강한 현장에서 출발한다는 인식하에 앞으로는 현장이 강해
질 수 있도록 영업현장에 우수한 인력을 배치하고, 업무나 프로세스도
현장중심으로 적극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2) 윤리규범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위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한다.
우리는 합리적이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해 주주가치 극대화에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직원 개개인의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윤리적 가치관을 정립하고, 올바른 직무 자세로 금융인으로서의
신뢰와 품위를 높인다.
우리는 기업시민으로서 국가와 사회의 발전에 적극 기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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