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삼성SDS SER-M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ERM Overview
2.삼성 SDS 기업 소개
3.Subject
4.Environment
5.Resources
6.Mechanism
7.Conclusion
본문내용
삼성 SDS 의 첫 관리직 임원
2003년 이후 현재까지 재임
국내 시장에서의 한계를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타계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성격
소통의 리더십
매주 월요일 전 직원에게 e-메일
홈페이지, 블로그,트위터 활용으로 실시간 소통 .
직원과의 거리감을 줄이고 회사의 통일성 향상
문제도 현장에 있고 답도 현장에 있다.
화합과 협력
현장과 책임
지원 강화
예방 관리
변화와 활력



M1. 고객과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선도기업
삼성을 지원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통한 신뢰 생성
삼성네트워크와의 합병을 통한 시너지 효과로 고객에게 종합적인 ICT 서비스 제공 가능
IT Service 업을 기반으로 신기술을 전망하고 필요 역량에 대한 분석을 통한 클라우드 컴퓨팅, 모바일 오피스 등 새로운 사업영역 창출

M2. SI업계의 경쟁력은 결국 인재에서 나온다
업계 1위 위상으로 뛰어난 인재를 영입
핵심인력 종합관리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관리
뛰어난 교육 시스템을 통한 역량 강화
CEO 김인의 소통의 리더십으로 구성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의 조성

M3.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한 이윤 극대화
국내 시장에서 삼성 그룹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다양한 고객 확보 가능
글로벌 시장에 진출 대비로 인한 SDS의 경쟁력이 강화됨
단계적인 해외 시장 진출로 축적된 경험을 통해 해외 고객의 신뢰 생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조직론] 삼성SDS 조직분석
  • 분석 해보았다. 그리고, 인사부 팀장님과 contact을 해서 11월 27일 역삼동에 있는 삼성SDS본사를 방 문해 약 1시간 30분 정도 인터뷰를 하면서 여러 가지 궁금한 점에 대해서 알 수 있었 고, 외부에 유출이 안되는 조직도를 볼 수 있었으며 기업방문을 통해 잠시나마 SDS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Ⅱ. 삼성 SDS 1. 회사소개삼성그룹 계열의 정보통신 및 시스템 통합업체이다.시스템 통합구축 서비스의 판매업과컴퓨터 및 통신기기를 이용

  • LGCNS 기업분석 보고서
  • SDS, LG CNS, Pos DATA와 같은 기업들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IT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정보기술을 판매할 뿐 아니라 자사의 기업 경영에도, 가장 정보기술을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환경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이라고 할 수 있다.그 중에서도 LG CNS는 성공적인 정보시스템 활용으로 현재 업계 2위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는, 지금 업계 1위 기업이지만 이미 그룹 계열사 물량을 독식해 시장이 포화 상태인 삼성 SDS를 앞지를

  • [MIS] 모바일 ERP 도입과 활용
  • 정보 전략팀을 중심으로 모바일 활용방안 수립 작업 착수 2010.05모바일 운용체계(OS) 선정을 포함한 구체적인 추진 계획 확정모바일 OS는 구글 ‘안드로이드’로 결정, 협력사 삼성SDS와 함께 기존 SAP 기반 ERP시스템을 모바일 서비스화 하는 작업을 진행ERP 기간계시스템 ‘마이패스트(myFAST)’와 모바일 오피스 ‘모바일 마이싱글(my-Single)’, 인트라넷메일시스템 ‘팀스(Tims)’, 비즈니스인텔리전스(BI) 시스템 등을 삼성SDS가 개발한 모바일 플랫폼 ‘SEMP(

  • KM 사례-대우 인터내셔널, 삼성SDS
  • 경영 실제 기업사례 조사1. 책과 인터넷을 통한 자료 수집-지식경영이 잘 이루어지는 기업 조사2. 직접적인 기업과의 Contact시도- 접근 가능성, 조사대상으로서 적절한지 여부 3. 담당자와의 면담- 지식경영의 최신 진행사항과 정보 획득4. 자료를 통한 두기업을 분석 - 기준점을 제시하며 차이점 도출 2. KM의 배경과 현재 위치국내의 사례들지식경영 실제 기업사례 조사삼성 SDS에서는 1996년 6월 자사 내 지식관리 시스템 ARISAM V1.0을 추진의사결정

  • [물류] 대한통운 성공요인 및 문제점 해결방안
  • 경영으로 기업내 여력이 없음④ 브랜드 이미지가 떨어진다.3. 기회① 대한통운, 새로운 택배 취급점으로 확대 ② UPS와 대한통운의 합병③ 물류서비스 해외로까지 확장④ 해외 전자상거래 지원서비스 제공⑤ 정부의 대책지원⑥ 디지털 신(新)택배시스템 가동 ⑦ 3자 물류서비스로 조직 개편 4. 위협① 택배시장 진출 시장점유율의 경쟁심화② 영세업체 난립과 국내 택배업의 문제점③ 국내택배업의 정보화 부족포지셔닝인지도전문성오렌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