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2010년 현대 소비트렌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소비자와 소비트렌드, 2009년 10 대 히트상품
★ 2010년 소비트렌드
★ 웰빙 소비
★ 감성 중심의 소비
★ 스토리텔링 마케팅
★ 자료 출처
- 본문내용
-
차별화 전략
고객의 기분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자극을 통해
제품 브랜드와의
유대관계 구축에 주력
스타벅스의 5P
① Product <제품>
② Price<가격>
③ Place<장소>
④ Promotion<촉진>
⑤ People<사람>
정의
사전적 의미
‘이야기를 들려주는 활동’
이를 통해
‘이야기가 담화로
변하는 과정’
정부와 지자체는 스토리산업에 서서히 눈을 돌리는 분위기다.
미래전문가들은 지금의 정보화시대가 지나면 스토리가 만들어내는 꿈과 감성의 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점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