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LG BI(Brand Identity)전략에 기초한 명화 캠패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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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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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1. LG BI 정립배경2. LG BI 정립과정
본론1. 커뮤니케이션 테마 및 슬로건 2. imc 전략3. 2008 tv - cm명화 시리즈
결론1. 향후과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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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는 공동브랜드로 일관되게 켜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공통 기반을 구축할 필요성을 느낌
LG는 계열사들의 공동 추구사항 ‘LG WAY’제시
BI 정립을 위해 LG는 기업 경영 이념을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로 구체화하여 커뮤니케이션의 일관성 확보하기 위한 브랜드 공통요소 개발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켰던 LG 명화캠페인
오케스트라 악기와 LG 제품을 결합 : LG의 제품들이 악기로 변신,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위한 조화로운 하모니 표현
LG브랜드 광고 주제곡인 ‘사랑해요 LG’를 장엄하고 웅장하게 리메이크-> 듣는 즐거움까지 제공
광고의 마지막 부분을 반전형식으로 마무리
-> 2009년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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