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로지텍 글로벌 성장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로지텍의 역사와 성장
2.로지텍의 기술혁신
3.로지텍의 산업디자인
4.로지텍의 핵심역량과 집중전략
5.로지텍의 혁신의 문화
6.로지텍 코리아
7.마우스의 역사와 로지텍
본문내용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업체
PC용 마우스, 키보드 부문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설립: 1981. 스위스
본사: 프리몬트. 캘리포니아
매출: 18억 달러 (2006)
직원 : 8000여명 (전세계 100개국)

(엔지니어링 및 개발팀: 미국, 스위스, 대만, 캐나다)

최고(古)의 PC 주변기기 업체

1981.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 (IBM PC) 출시된 해
Daniel Borel, Pierluigi Zappacosta, Giacamo Marini (스탠포드 대. 컴퓨터 공학 대학원)

마우스 공동 연구개발
Swiss Federal Institute of Technology
(Ecole Polytechnique Fédérale de Lausanne)

1982. 세계 최초의 상용 마우스 (P-4) 출시

초기의 로지텍: 메이저 PC 제조업체의 마우스 OEM 생산납품
(애플, HP, IBM 등)

1985. 최초의 로지텍 브랜드 마우스 C-7 출시
1986. 대량생산을 위한 생산기지 이전 및 확장 (타이완)
1988. 스위스 증권거래소 상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레포트]국가경쟁력 확보를 위한 글로벌 물류기업 활성화 방안
  •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있어 애로요인이 되고 있다. 특히 경쟁기업 계열사에 물류업무를 맡기지 못하는 현실적인 문제와 기업정보 노출에 대한 우려, 조세 및 자금순환 문제 등도 국내 물류기업의 성장을 어렵게 하는 요인이라 할 수 있다.Ⅲ. 글로벌 물류산업 환경분석1. 글로벌 물류환경1) 글로벌 물류시장 전망Transportation Intelligence(TI)의 조사(2006)에 따르면 세계 물류시장은 2010년에 9조 달러의 시장이 형성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다. 이

  • 물류기업의 신상품 개발 전략
  • 글로벌 기업유치의 전략적 산업공단 개발– 싱가포르,베트남 사례 베트남 최대의 공업 단지 VSIP Ⅱ , VSIP BN 사례 분석글로벌 3PL 기업의 베트남 진출에 대비선진 수준 물류 인프라 시설 확보 다국적 기업 유치및 생산 증대 : 물류 아웃소싱 수요 증가1 ’94 베트남,싱가포르 정부 조성기획’96년 착공’04년 VSIP II 확장 결정’07년 VSIP III 확장 결정2 유치업종 – 전기 전자, 제약, 의료 보건, 자동차 부품, 정밀 기계, 식품, 지원 산업, 건자재, 로지

  • 현대글로비스 기업분석과 글로벌전략분석과 현대글로비스 물류산업 경쟁력과 미래전망연구
  • 좁은 땅에서 그것도 자원도 거의 없는 나라의 경쟁력이란, 역시 좋은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많이 창출하여 그것을 수출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것이 곧 나라경쟁력에 이바지 하는 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 참고자료 >글로비스 http://www.glovis.net/CJ GLS http://www.cjgls.com/삼성전자 로지텍 http://www.samsunglogitech.com/대한 통운 http://www.korex.co.kr/한진 http://www.hanjin.co.kr/prhtml/index.jspFeDEx http://www.fedex.com/DHL http://www.dhl.co.kr/publish/kr/ko.high.html

  • [국제경영학] 국제생산관리
  • 분석해보고 현재 기업들의 사례를 알아봄으로써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나아가야할 방향을 모색해보도록 하자.Ⅱ. 본론1. 국제생산관리의 의의본래 생산관리란 어떤 제품이 가격, 품질, 수량, 기일 등에 맞추어 생산이 완료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생산 활동을 계획, 조직, 통제하는 것을 뜻한다. 근래에는 글로벌화 의 추세에 맞춰서 우리 기업들이 유리한 생산입지를 찾아 해외직접투자가 급증하면서 좀 더 광범위한 개념의 생산관리, 국

  • [전략경영] GS25 VS 훼밀리마트 기업 비교 분석
  • 전략경영론기업 비교 분석GS25 VS 훼미리 마트 목 차1.서 론(1)선정배경(2)GS25(3)보광 훼미리 마트2.본 론(1)외부환경분석1)시대별 편의점 산업의 특성2)편의점 산업의 매출액 규모3)GS25와 훼미리 마트마트의 이용도와 만족도4)GS25와 훼미리 마트의 성장률과 점유율5)편의점 시장 산업구조분석(2)사업부전략1)기업성장전략2)유통전략3)전략적제휴(제품,서비스)4)마케팅전략(3)핵심역량1)GS252)훼미리 마트3.결 론(1)앞으로의 과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