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플락(AFLAC) 일본시장 경영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verall Process
- Case Summary
- Case Questions
- Conclusion
- Q & A
- 본문내용
-
1955년 존 아모스 필 아모스 빌 아모스 3형제가 미국 조지아에서 설립.
미국 제3보험시장의 선두기업
일본 전체보험시장 2위, 암보험 시장 1위.
최근 2009년에 종업원 수 7500명 규모Continental American Insurance를 인수하며 시장 확장 중.
2009년 기준 전세계에60만명 정도의 가입자 보유.
판매인력 분산, 고품질 서비스 제공의 강점
일본 현지화 전략 [연공서열제 & 평생고용제]
->경제상황의 변화와 노동유연화로 종업원들에게
스톡옵션 제도 실시
사회공헌사업 실시
: 소아암에 걸린 어린이 환자들과 가족들을 위한 시설
암으로 부모를 잃은 고등학생들을 위한 장학재단 등
: 일본의 전통적인 기업문화와 미국적 기업문화의 융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