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랜딩-박항기 대표 리더십 사례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Meta Branding BBN
2.박항기 대표
3.LeaderShip
본문내용
Letter mark of MetaBranding

감성과 이성의 만남,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의
적절한 조화
Melephant - MetaBranding Elephant

코끼리의 좋은 덕목을 끊임없이 본받고 더욱 지혜로워 지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
Color of MetaBranding

MetaBranding의 메인컬러는 짙은 숲의 컬러

숲의 꾸준함과 배려를 배워 고객의 브랜드가 푸르고 깊은 숲으로 성장하도록 돕겠다는 의미
구조주도적 측면 – 메타 브랜딩 모델

지속적인 연구 및 스터디를 통해 만들어진 메타브랜딩의 모델은 메타브랜딩의 다양한 실무노하우와 결합하여 급변하는 시장 환경과 경쟁상황 속에 고개들이 당면한 브랜딩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뼈대
배려적 측면 – 주 5일 근무제와 10시 출근제

출근시간에 북적이는 버스나 지하철에서 시달리고 나면 일할의욕이 떨어지게 된다며 멤버들이 여유로운 업무를 시작하기 위하여 10시 출근제를 시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메타브랜딩 독서경영
  • 메타브랜딩은 직원 수 28명의 2006년 기준 25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한 작은 규모의 회사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쌍용자도차의 SUV인 로디우스와 렉스턴, 삼성전자의 김치냉장고 하우젠, (주)대상의 주상복합빌딩 아크로비스타 SK의 OK캐쉬백, GS그룹의 GS홀딩스 등의 친숙한 브랜드 모두 메타브랜딩의 작품들이다. 메타브랜딩은 1994년에 박항기 대표가 하숙방에서 대학 친구들과 함께 시작한 브랜드 연구모임에서 출발했다. 당시에는 컴퓨

  • [경영분석]웅진식품의 경영전략분석 및 사례조사
  • 브랜딩 측면에서 접근해보면 문제점을 발견할 수 있다. 각각의 브랜드들이 선점전략에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방어전략적인 측면에서 보면 경쟁자들의 공격에 취약한 단점을 안고 있는 경우도 있다. 아침햇살 (메타브랜딩 베스트네임 선정) 의 경우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이미지키워드와 속성을 표현하는 키워드의 절묘한 조합변형으로 선점과 동시에 방어 측면에서도 우수한 이름으로 평가된다. 상표등록이 되는 이름이다. 따라서 경쟁사

  • 의사소통이 조직의 성과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
  • 경제연구원 LG 주간경제대한상공회의소empas 열린검색커뮤니케이션과 정보커뮤니케이션과 조직 커뮤니케이션 (이상협)성공혁신을 위한 의사소통 실태와 기업문화 조사 (강석구)동기부여를 위한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사람과 사람. Wubbolding Robert E.)의사소통의 기법 = communication (구현정 , 박이정) 성공하는 사람의 대화기법 (현대미디어. 장수용)성공하는 사람의 인간관계(현대미디어. 장수용)마음으로 다가서는 대화기법(책만드는집. 윤치영)

  • [경영조직론] 의사소통이 조직의 성과에 중요한 영향을 준다
  • 사례는 기업 내 임직원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해 주는 좋은 사례라고 본다.8) SK글로벌의 커뮤니티 중심 지식경영1953년 SK그룹의 모회사로 출발한 SK글로벌은 무역 뿐만 아니라 합작투자, 플랜트수출, 해외 공급기지 확보, 에너지 및 천연자원 개발, 3국간 거래, 국내 통신판매 사업 및 중국종합상사 등을 통해 종합사업 회사의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SK글로벌의 에너지판매부문은 커뮤니티 중심의 지식경영 모델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지식경

  • [경영학] Fun경영에 대한 연구
  • , 「HR Executive」, 2005. 11호, 「HR Executive」, 2005. 12호진수테리, 「펀을 잡아라 Catch - the -F.U.N.」, 김영사, 2007최종옥, 「CEO, 책에서 성공을 훔치다: 실패로부터 독립한 CEO들의 유쾌한 성공담」, 북코스모스, 2007탤렌마이데너, 「웰빙으로 나를 경영하라」, 은행나무, 2004. 4한광일, 「펀 경영리더십, 미래북」, 2007. 1홍병철, ‘Fun(재미)’경영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한양대 학교 산업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