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 ODA 공정여행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사업추진 배경 및 타당성
1.사업추진배경
2.사업추진 여건
3.사업추진 필요성 및 타당성
4.기대효과 및 파급효과
Ⅱ. 사업추진계획
1. 사업추진 목표 및 대상
2. 사업추진 내용 및 주별 일정
3.자금조달 및 사업비 집행계획
4.사업수행체제
5. 향후 사업(Follow-up program)계획
- 본문내용
-
10) 행동하는 여행
좋은 여행은 개인을 성장시키고, 성숙한 여행인 세계를 변화 시킨다
• After Travel
1) 기억
현지인과 한 약속을 지키자_사진이나 물건 보내기
책임여행(www.responsibletravel.com)에 의하면 UK poll 에 답한 여행지의 현지인 중 80%가
만약 부유한 외국 여행객들이 다가와 허락 없이 사진을 찍으면 거부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몇몇 전통 사회에서는 사진 촬영은 특히 아이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믿는
다고 한다. 더욱이 태국 북쪽의 한 구릉마을인 치앙라이 라는 지역의 한 주민은 “여행자들은 우
리에게 사진기를 들이밀고 사진을 찍어대면서 사진을 다시 돌려 보내줄 것이라고 말하지만 한
번도 그런 적이 없어요.” 라고 말했다며 여행자들에게 현지인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는 책임
여행자가 될 것을 독려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떨까? 여행자가 20명이면 20개의 카메라가
함께 하는 것이 요즈음의 여행풍경이다. 그러나 돌아와 여행지에서 만난 이들에게 약속을 지키고
있는 여행자는 몇 명이나 될 것인가? 약속은 우리에게도 그들에게도 소중한 것임에 틀림없을 것
이다.
2) 기록
공정여행에 대한 기록을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올려서 공정여행에 대한 인식개선과 홍보를 개인
이 할 수 있다.
3) 공유
여행 발표회는 어떤가?
미국의 평화운동단체인 CPT는 여행에서 돌아오는 이들에게 꼭 돌아가 자신의 공동체에서 자신
이 한 평화의 여행을 발표할 것을 권한다. 가족은 물론, 교회, 모임, 직장동료, 그 여행을 도와준
이들에게 자신이 그 여행을 통해 무엇을 보았는지, 누구를 만났는지, 어떤 세계를 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케아 조직구조 분석
- 나는누구인가 레포트
- 포드사의 비윤리적 기업 운영 사례
- 삼성물산의 사업부제조직(5장)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드라마 `대장금`에 나타난 인적자원 모집과 선발
- [인적자원관리] 기업 및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적용 사례 분석 -BSC(균형성과지표)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