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첨단 의료기기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의료기기] 첨단 의료기기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세계 의료기기 시장

Ⅱ. 삼성 의료기기 시장 진출

Ⅲ. 세계 초음파진단 시장 현황

Ⅳ. 한국과 일본의 의료기기 사업 강화

Ⅴ. 전자업체간의 치열한 경쟁

Ⅵ. 삼성전자의 의료기기 사업 진출

Ⅶ. 삼성그룹 내 다른 계열사들도 진출

Ⅷ. 일본 히타치의 의료기기 사업 진출

Ⅸ. 일본 올림푸스의 의료기기 사업 진출

Ⅹ. 향후 전망

Ⅺ. 시사점
본문내용
Ⅰ. 세계 의료기기 시장

위의 표는 세계 의료기기 시장에서 업체들의 진출 현황을 나타낸 것이다. 일본의 의료기기 시장에 진출하는 대표적인 업체로 올림푸스, 히타치, 도시바 등을 말할 수 있다.
올림푸스의 경우에는 내시경 분야에 있어서 우수함을 나타내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 내시경 외에도 다른 분야에까지 진출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히타치의 경우에는 화상진단 업체인 아로카를 인수하였으며 헬스케어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도시바의 경우에는 한국 업체와의 합작을 통해서 티아이 메디칼시스템즈를 설립하여 사업을 강화시키고 있다.
미국의 GE는 초음파 진단기 영역에 있어서 우수함을 나타내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 헬스케어 사업에 진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12697881
<한국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society/201102/e20110227181756118040.htm
<서울경제>
http://www.etnews.co.kr/201102250149
<전자신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3713088
<뉴시스>
http://www.hkn24.com/news/articleView.html?idxno=66962
<헬스코리아뉴스>
http://www.naeil.com/news/Local_ViewNews_n.asp?bulyooid=6&nnum=595308
<내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9247&yy=2011
<매일신문>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1&no=44934
<매일경제>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1&no=42251
<매일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2676491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토로라의 성공비결
  • 경쟁사 대비 수익성이 더욱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고, 대부분의 국가에서 결국 400달러로 선, 한국에서는 130만 화소의 카메라와 소비자기대심리를 반영 470 달러 선으로 출시되었다. 레이저폰으로 전에 없던 히트를 한 모토롤라는 최근 북미시장에서 원+원 마케팅을 시작했다. 휴대폰을 90달러에 팔고 여기에 한 개를 덤으로 주는 마케팅이다. 모토롤라는 이런 대대적인 물량 공세로 시장을 싹쓸이하겠다는 태세다. 이 같은 모토롤라 마케팅은 1년에 휴대

  • [경영정보]병원정보시스템-오라클(Oracle Sibel systems), 세일즈포스 CRM 조사
  • 전략적인 솔루션비즈니스 성장 가속화에 있어서 CRM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는 기업들이 점점 늘고 있다. 따라서, CRM 투자 역시 증가하고 있으며, CRM이 기업 내에서 전략적 이니셔티브로 자리하고 있다. 귀사의 경쟁사 역시 이미 전략적 CRM 플랫폼으로 이동중인지도 모fms다.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호스팅 CRM 솔루션은 1세대 판매 자동화 툴이다. 단기적으로 이들이 정보를 수집하고 통합하는데 효과적이기는 하지만 정보의 힘을 활용하는 것은 또 다른

  • [국제경영론] 삼성전자
  • 전략을 구사하고 있음.각종 후원활동인지도 향상과 긍정적인 기업이미지 구축을 위해 후원활동을 활발히 전개함.SEC 브라질 전망가전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됨성장속도가 중남미 국가들 가운데 가장 빠름IT 수요가 폭발할 가능성이 높음This Norm is fitted with Samsung and Brasilia.브라질 전체시장 전망 SEC 브라질 전망Smart phone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Smart phone이 전체 휴대전화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6% (2009년 자료)2012년까지 점유

  • [사업계획서]건강검진용 변기사업에 관한 마케팅전략
  • 성장세와 함께 선도 기업들이 대대적인 광고전략을 펴고 있으며 이에 따라 비데에 대한 인식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 따라서 비데시장은 장기적으로 큰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현재는 도입기 후반에 위치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관련업체들이 적극적인 투자 개발을 하면서 시장에 대거 참여하고 있는 상황이다. (4) 종합 및 전망건강에 대한 관심과 욕구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은 건강산업의 시장 확대를 불러

  • 의료관광마케팅
  • 의료관광 상품개발 * 제주 메디컬 리조트 설립고령자를 위한 저조한 지출 의료시장 개방으로 인한 국내 병원 위협 의료시장 개방에 대한 대외압력 증대 국제적 경제 불안정 및 질병 발생 대처 국제적 경쟁 구도 심화 태국의 ‘호텔급 병원’증가강점1. 의료 서비스의 품질경쟁력의료관광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서 제주특별자치도에서 2008년 제주를 찾은 한 중 일 관광객 713명을 대상으로 의료관광 관련 설문을 실시 분석한 결과 의료관광 선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