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및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
02 오픈마켓의 개념과 현황
03 상황분석(시장)
04 환경분석(SWOT)
05 마케팅전략분석
06 성공요인 분석
07 결론-시사점
본문내용
오픈 마켓(Open Market) 은, 일반 쇼핑몰과 달리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그 거래 액의 일부를 수익으로 취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누구든 물건을 살 수도 있고, 팔 수도 있기 때문에 오픈 마켓, 즉 “ 열린 시장 ”이라고 불린다.


신뢰할 수 있는 오픈마켓의 브랜드이미지를 목표로 그에 상응하는
마케팅 전략과 도구를 효과적으로 수행해 왔기 때문이다. .

인터넷 쇼핑 통해 주로 제품을
구입하는 연령(2030세대).

유행, 디자인, 신뢰성, 다른 사람,
상품 후기를 중시하는 소비자 등

싼 가격을 찾아 다니는 소비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벤트, 관광학, 축제, 이벤트관광, 인터넷이벤트, 사회과학, 축제이벤트] 국내외 유명 축제(사이트)의 사례분석
  • 분석) 차이점운영조직 방법의 차이 두 축제는 성공한 지역축제로써 지역 활성화 및 경제 활성화, 관광활성화 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두 축제는 비슷한 성향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반면, 큰 차이점을 보이기도 한다. 내가 바라보는 두 축제의 큰 차이점은, 축제를 운영하는 조직위원회의 운영방침이다. 아비뇽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축제 경영을 자랑하고 있다. 아비뇽 축제의 조직위원회 는 공익법인이며 사적인 조직의 유연성과 공적인 조직의 행

  • [이벤트, 관광학, 축제, 이벤트관광, 인터넷이벤트, 사회과학, 축제이벤트] 국내외 유명 축제(사이트)의 사례분석
  • 분석) 차이점운영조직 방법의 차이 두 축제는 성공한 지역축제로써 지역 활성화 및 경제 활성화, 관광활성화 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두 축제는 비슷한 성향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반면, 큰 차이점을 보이기도 한다. 내가 바라보는 두 축제의 큰 차이점은, 축제를 운영하는 조직위원회의 운영방침이다. 아비뇽 페스티벌은 세계적인 축제 경영을 자랑하고 있다. 아비뇽 축제의 조직위원회 는 공익법인이며 사적인 조직의 유연성과 공적인 조직의 행

  • (마케팅)네이트온(Nate ON)의 성공전략 및 요인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은 새로운 기회들을 다양하게 창출해왔으며 이러한 큰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었던 것이다.본 사례는 메신저시장과 그의 역할을 올바르게 이해한 뒤 네이트 온이 메신저 시장의 최고가 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왔는지를 분석하고 성공요인을 살펴봄으로써 전략적 시사점을 발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제 2 장 기업 및 환경 분석제 1 절 기업 분석 및 네이트 온 소개1.SK 커뮤니케이션즈2002년 11월 출번한 SK커뮤니케이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성공요인으로 “미스터 피자는 중국시장과 중국고객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CEO를 비롯한 본사직원은 철저한 현지화 하여 언어소통이나 마인드가 참 중국스럽다.”라는 점을 꼽았다. 미스터 피자는 지난 2000년 북경 건국문점을 시작으로 오도구, 잉커짐, 동방광장 및 2008년에 오픈한 천진의 난쓰점과 총 1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난 2001년 3개 매장에서 12억 원, 2003년 5개 매장에서 41억 원, 2004년은 7개 매장에서 7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연간 20%의 매출

  • 르카프 마케팅전략
  • 11월 가치창조 기업대상 수상 12월 NEW CI 선포식2006년02월 르까프 게임단 창단화승UK 디자인센터 설립2007년07월 고객 만족도 1위 상품 르까프 아이시스 샌들 6. 재무분석(1) 대차대조표 대차대조표 과            목제 56 (당) 기제 55 (전) 기자               산    I.  유동자산 264,897,295,276  208,027,917,236 (1) 당좌자산 227,731,191,232  176,332,129,036 현금및현금성자산(주석14)5,715,271,702  787,187,6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