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의상] 2011 SS 패션트렌드(남자 뷰티 스타일, 액세서리, 소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헤어스타일 & 메이크업

2.정장, 캐주얼 신발, 구두, 가방, 스카프

3.액세서리(귀걸이, 목걸이, 반지)

4. 종 합
본문내용
Casual suit
-릴렉스 팬츠를 위주로
한 캐주얼 수트
-여유있으면서 부드러운
비구조적 룩
Double breasted suit
-톤온톤 배색이나 체크 패턴
수트의 새로움
-장식이 최대한 절제되고 심플
한 스타일
The vest
-재킷을 대신하는 캐주얼
버전의 아우터
-보헤미안 감각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연출

Tuxedos
-미니멀 디자인 디테일로
업데이트
-숄칼라나 콘트라스트 트리밍
으로 디자인 포인트

Hybrid backpack
-백팩을 다양한 용도로 들수
있게끔 변형한 버전
-핸들과 수납공간의 다양한
활용
Hand - Held Tote
-분명한 형태감을 지닌 토트백
-소프트한 소재부터 하드한 소재
까지 다양하며 짧은 핸들 혹은플
랩 오버 스타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산업] 방송산업 속 대중문화
  • 남자 열풍- 관련기사 1남성 회춘시장이 뜬다 (한국경제 2006-02-17) 증권회사에 다니는 권오형씨(29)씨는 주말에도 바쁘다. 일로 바쁜게 아니라 외모가꾸기로 바쁘다.오전에는 피부관리센터에 가서 마사지를 받고 오후에는 이미지 메이킹 학원에서 비즈니스 행동가짐에 대한 강의를 듣는다. 저녁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백화점에서 패션흐름을 살핀다. 모 시중은행 지점장 김경태(45)씨는 주말이면 강남 신사동의 교정학원에서 한시간동안 자세교정레슨을

  •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해결방안 제안 및 나의의견
  • 스타일의 바비인형을 선호하였고 일본에서도 ‘long hair star’ 바비인형이 큰 성공을 이룬 것을 토대로 비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서양을 넘어 동양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게 된 마텔의 바비인형은 2009년 미국발 글로벌 금융위기로 미국시장 대신 잠재적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국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나름의 자체적인 조사를 통하여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점치게 되었다.마텔은 시장조사 이후 이루어진 연령별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고,

  • [마케팅] 마텔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
  • 2011/03/08/2011030802770.html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110815585709521&outlink=1(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베이징=홍찬선 특파원)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gw2/kcxml/04Sj9SPykssy0xPLMnMz0vM0YQjzKLd423CDQASYGZAR76kehiXiYIsSB9b31fjzcVP0AYLc0IhyR0dFAHPA0Kw!/delta/base64xml/L3dJdyEvd0ZNQUFzQUMvNElVRS82X0VfOE00?1=1&workdist=read&id=2134983 (KOTRA 글로벌윈도우)http://blog.naver.com/euna1125?Redirect=Log&logNo=150114068612http://blog.daum.net/mayalist/8126616http://www.vmarketing.cn/ArticleC

  • [국제마케팅] 글로벌 제품의 표준화 & 현지화 사례연구
  • 스타일의 바비인형을 선호하였고 일본에서도 ‘long hair star’ 바비인형이 큰 성공을 이룬 것을 토대로 비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서양을 넘어 동양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게 된 마텔의 바비인형은 2009년 미국발 글로벌 금융위기로 미국시장 대신 잠재적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국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나름의 자체적인 조사를 통하여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점치게 되었다.마텔은 시장조사 이후 이루어진 연령별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고,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 스타일의 바비인형을 선호하였고 일본에서도 ‘long hair star’ 바비인형이 큰 성공을 이룬 것을 토대로 비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서양을 넘어 동양권에서도 큰 인기를 얻게 된 마텔의 바비인형은 2009년 미국발 글로벌 금융위기로 미국시장 대신 잠재적 성장가능성이 높은 중국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나름의 자체적인 조사를 통하여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점치게 되었다.마텔은 시장조사 이후 이루어진 연령별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