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마케팅(패션,뷰티 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화마케팅
2. 공연, 패션&뷰티를 만나다
3. 영화, 패션&뷰티를 만나다
4. 자선문화, 패션&뷰티를 만나다
본문내용
연극, 영화, 콘서트 등 다중 매체들과 연계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임
☞매출의 증대를 이루는 하나의 마케팅 방식

직접적인 매출향상을 위해 할인행사 혹은 경품
증정이벤트 들이 아님

브랜드의 인지도 혹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
하여 문화 생활을 즐길 기회 고객에게 제공


◈미치코 런던 코시노
-주로 영화·드라마·뮤지컬 등에 학생복을 협찬
-‘청소년 문화 지킴이’라는 테마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함.
-창작 뮤지컬 ‘대한건아(대한민국 건방진 아이들)’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
청소년은 미래의 잠재적인 고객이라는 측면에서 더욱 관심 가짐
-향후 청소년 및 다수의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 활동을 중심으로 마케팅 강화할 방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생활건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뷰티 인더스트리에 대한 관심 유무39실제 회사의 브랜드를 제시하며 온라인에서 육성할 수 있는마케팅 전략을 짜서 발표40생활용품 마케팅에 관심이있다고 했는데, 화장품보다 생활용품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이유◇ LG생활건강 면접후기 및 합격팁!★채용프로세스★최종면접이 잡히고 난뒤 했던 활동과 후기취업준비생때부터 아침일찍 일어나면서 관련산업군 뉴스 및 회사 사이트를자주 접속하여 갈무리 했던게 가장 도움이 되었고요 사업부

  • KBS의 새케이블 채널 론칭에 대한 보고서
  • 유료방송시장 콘텐츠 현황 및 평가(황근)한국 방송의 개혁을 위한 시안적 고찰 : 경영의 측면에서공중파 방송의 채널 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 정도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옥 외)2007년 방송산업 실태조사 보고서(방송통신위원회)몸 값 치솟는 골드미스(조선일보)Great Media Company for the Next Era미래의 미디어 환경을 선도하는 위대한 미디어 기업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산업 직무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마친 상태여야만 답변하기 수월합니다. 면접 전에 미리 기업분석 및 관심도를 증가시키세요!23. 조직을위해 희생 or 리더십을 발휘한 경험이 있는가?24. 열정적으로 도전했던 경험/목표를 성취한 경험이 있는가?25. 우리 회사에 대해 아는대로 말해보시오.26. 회사생활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27. 우리 회사의 경쟁사는 어디라고 생각하는가?28. 우리 회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무엇이라고 생각하

  •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부상하는안티에이징 산업
  • 하는 수요가 급증3․국가별 스트레스 수준: 한국(81%), 미국(74%), 스페인(61%) 등4․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은 피부염증을 유발하며 노화를 촉진전 세계 스파 산업은 피로회복 차원을 넘어 의학적 효과까지 인정받으며대체요법으로 발전한 반면, 국내 스파 산업은 피부마사지 중심의 에스테틱 스파가 주류를 형성5․전 세계 스파 시장은 약 468억 달러 규모로 유럽이 184억 달러(39.3%),미국이 135억 달러(29.7%), 아시아가 114억 달러(24.4%)를 점유61

  • 연예인들이 연예인지망생들에게 갖는 권력(power)은 무엇인지 말하고, 어디에서 나오는지 쓰시오
  • 문화를 형성하고, 마케팅 산업에서 큰 역할을 하며, 이를 바탕으로 많은 권력을 갖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가진 권력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영향력은 크게 달라집니다. 몇몇 연예인들은 자신들의 인기와 권력을 사업에 활용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이름을 상표로 삼아 본인의 패션 브랜드, 뷰티 브랜드, 음식점 등을 창업하거나 투자합니다. 이를 통해 연예인들은 그들의 브랜드가 성공하면서 막대한 이익을 얻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