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동차 bmw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분 석 – 친환경 시장 / BMW 상황 / 경쟁사 동향
2. Target 분석
3. Pr목표 및 방향
4.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 ‘친환경에 동참하라’는 시장의 요구
▶ 선두 경쟁업체들의 친환경 시장 선점


DYNAMIC + 친환경 = ??


효율성과 역동성을 동시에, BMW가 제시하는 새로운 패러다임
“Efficient Dynamics”
▶ 40 ~ 60
▶ 역동적인 운전의 재미를 추구
하는 젊은 감성의 운전자
▶ 사회적 지위가 있는,
고소득층 / 전문직 종사자
▶ 사회적인 Opinion Leader

BMW 친환경 차량을 타고 고지대 코스를 따라 이동하면서
BMW만의 파워풀한 성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체험(최대토크)
- 함께 나무를 심으며 BMW와 환경보호 활동을 연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도요타 `렉서스` 국내시장진출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7. 성공요인분석(1) 주도면밀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2) 제품보다 월등한 가격 경쟁력(3) 도요타의 완벽한 A/S(4) 딜러 네트워크의 특별함(5) 신속 인도 시스템 8. 향후 개선방안(1) 친환경 마케팅(2) 전략적 세분화 1. Introduction(1) TOYOTA 소개 TOYOTA는 1937년 Sakichi Toyota에 의해 설립되어 일본 최대의 자동차 생산업체로서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 능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이다. 1936년 최초의 자

  • [마케팅원론]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전략적 방향성, 실행체계, 조직 구성원의 열정이 조화된 기술경영체계가 핵심적 성공요인이었다.현재 자동차 산업은 자원고갈 및 환경이슈, 신흥시장의 급속한 성장, 소비자 니즈의 다변화, 복잡화 등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이를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현대기아자동차는 하이브리드차, 연료전지차 등 친환경차와 전자, IT기술을 접목한 지능형차량을 개발하는 등 R&D주도의 신규가치 창출과 제품경쟁력 강화를 기술경영의 핵심과제로 정했다.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전략과 3대 경영방침을 세워 이행하고 있다. 5대 글로벌 전략은 다음과 같다.첫 번째는 상품경쟁력 강화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를 위해 매출액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글로벌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상품성, 기술력을 확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대한 성과로 2004년 4월 미국 JD-파워사의 신차 초기품질 조사에서 쏘나타가 중형차 부문에서 1위, 브랜드별 순위에서 도요타, 벤츠, BMW 등을 제치고 7위, 업체별 순위

  • [촉진전략, IMC전략] 현대자동차 미국 수출용 아제라(Azera) 광고전략
  • BMW 등을 제치고 7위, 업체별 순위에서는 도요타에 이어 혼다와 공동 2위를 차지하는 등 현대자동차의 품질과 기술력은 세계인들이 인정하고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수준에 올랐다.2) 현지화 전략최근 자동차 시장은 전쟁터라고 할 정도로 각 메이커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현지 공장을 통해 현지와 인접 국가의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고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다른 기업보다 빨리 적응해 나가는 것이다. 현

  • [국제경영] 자동차산업의 국제화 전략
  • 친환경자동차와 저가자동차의 개발능력, 원가경쟁력의 확보가 매우 긴요하다고 밝혔다. 이러한 자동차산업의 환경변화에 우리 자동차업계가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상황변화를 고려한 글로벌 기반구축 전략의 탄력적 조정이 필요하다. - 선진시장의 경우 FTA 체결에 따른 비교우위 및 경쟁구도의 변화를 고려하여 현지생산 기반 구축 계획의 시기 또는 규모를 조정하는 등 재검토가 필요하고 - 투자방법은 신규투자보다는 투자의 규모나 위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