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Ⅱ. Warm-up 단어카드.
Ⅲ. 교과서 재구성 자료.
IV. 개인역할 기술
본문내용
● 동작을 보고 알맞은 영어 단어 말하기 게임
T: Before beginning the class, we are going to play the word game. I'll tell you how to play the game.
영어 단어 말하기 게임 방법을 설명할게요.
I will choose one of you and show a word card. Then, the player will do the action. Raise your hand if you know the action.
선생님이 player를 뽑을거에요. player는 단어카드를 보고 몸짓으로 친구들에게 설명하면 돼요. 몸짓에 해당하는 단어를 아는 친구들은 손을 들어 발표해봅시다.
T: Who wants to be the player?
(학생을 지목한다.)
T: Please, come to the front.
T: (단어 카드를 player에게 보여준다.)
S: (Player는 단어를 몸짓으로 표현한다.)
S: (단어 맞추기)
T: Well done.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수업을 시작할까요?
다 같이 학습목표를 읽어봅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CLT COMMUNICATIVE LANGUAGE LEARNING WHO IS SHE
  • 1. 교수 ․ 학습 과정안Class4-1DatePlaceInstructorUnitWho is she?ObjectiveWho is she/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표현을 할 수 있다, 인물 알아맞히기 놀이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다.Period2/4Textp70~72TeachingStrategiesTeaching MethodCLT(communicative language learning)Learning Group 전체-모둠Materialsppt,CD,activity paper(game),flashStepsProceduresTeaching and Learning ActivitiesTimeMaterials(․) & Teaching Aids(*)TeacherStudentIntroductionGreetingReview&MotivationConfirmation of the objectiveⓉ:Hell

  •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WHO IS SHE 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말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
  • 교수 학습 과정안 Class4-1DatePlace4학년 교실InstructorUnit7. who is she?Objective누구인지 묻고 답하는 말을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다. Period3/4Textp72-p74TeachingStrategiesTeaching MethodCLT(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Task based approach Learning Group 전체 - 그룹 - 개인 - 그룹(2명) Materialsppt, CD-ROM, 그림자료, game paper, 색연필 StepsProceduresTeaching and Learning ActivitiesTimeMaterials(․) & Teaching Aids(*)TeacherStudentIntroduc-tiondevelopmentconsolidation GreetingWarm up Motivation& ReviewConf

  •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WHO IS THIS THAT HE 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
  • 1. 교수 ․ 학습 과정안Class4-1Date2010.5.18Place종합교육관 305InstructorWUnitLesson 7 Who is she?Topic누구인지 묻고 대답하기Objective1. Who is this/that/he/she?를 사용하여 누구인지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다.Period2/4Text70~72TeachingStrategiesTeaching MethodAudio-Lingual Method,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Learning Group 전체 → 개별 및 조별활동 → 전체MaterialsPPT, 위인, 연예인 사진, 에듀넷StepsProceduresTeaching and Learning ActivitiesTimeMaterials(․) & Teaching Aids(*)TeacherStuden

  • 영어과 교수학습과정안 WHOIS를 사용하여 누구인지를 묻고 대답하는 말을 할 수 있고 쉽고 간단한 낱말을 쓸 수 있다
  • 교수법 (TPR, Total Physical Response)이 교수-학습 과정안은 과제 중심 접근법을 뼈대로 하여 전신 반응 교수법을 부분적으로 결합시켰다. 초등학교 영어 교육의 목표는 정확성을 기르는 것이 아니라 유창성을 기르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교사가 주도적으로 가르치기 보다는 다소 오류를 보일 지라도 학습자를 자연스럽게 의사소통의 상황으로 유도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서 자유롭게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

  • [영어과 수업시안]교사가 만든 중학 3학년 영어과 학습지도안
  • English Teaching - Learning PlanⅠ. Master PlanMovies and TVⅠ. Text : Middle School English 3(Dong-a publishing co)Ⅱ. Unit : Lesson 6. Movies and TVⅢ. Overview of Lesson PlanThere are many ways of spending free time. Among them most students seem to like to play computers and TV programs or watch movies at home or theater. Especially to watch them in English has effects students on developing their sense of language, recognizing cultural differences. In real life we sometimes have chances to talk about our hobbies, offer suggestions and make appointments of going to the movies o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