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건강교육] 손씻기 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주제
대상 연령
활동 형태
준 비 물
보육과정 관련요소
활동 목표
도입
전개
마무리
활동선정이유
- 본문내용
-
⑤ 더러워진 손의 느낌을 서로 이야기 한다.
T: 손에 여러 가지 세균이 가득 묻어 있는데 느낌이 어때요?
C: 빨간세균 파란세균이 다 나한테 왔어요
-교사가 여러 색깔을 통해 물감이 묻는 것처럼 세균도 친구들의 손을 통해서 계속 옮겨 다닌다는 것을 이야기 한다.(예를 들어 한 가지 색 물감이 다른 친구들에게도 전부 묻어 있는 상황을 이야기 한다.)
-세균이 묻은 손으로 음식을 먹으면 어떻게 될지 이야기 나누고 손을 씻어야 함을 강조한다.
⑥ 손을 씻는다.(지난 시간에 손씻기 방법을 배웠다고 가정한다.)
-차례로 세면대로 가서 손을 씻는다.
⑦손을 씻은 후 느낌을 이야기한다.(손 씻기 전과 후 사진 비교한다)
자료평가
- 적당했어요~ 잘보았어요
- raechel***
(2021.04.06 05:35:56)
회원 추천자료
- (A+학점) 사회복지 실습 전분량. 중간평가, 종결평가, 실습일지포함
- 손 씻기 지도의 주요 내용(손 씻기의 중요성, 손 씻기 지도 방법, 손 씻는 방법)을 요약하고, 손 씻기 활동의 실제에서 다룬 활동 사례를 참고하여 본인의 보육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손 씻기 활동 계획안을 구성
- 손 씻기 지도의 주요 내용(손 씻기의 중요성, 손 씻기 지도 방법, 손 씻는 방법)을 요약하고, 손 씻기 활동의 실제에서 다룬 활동 사례를 참고하여 본인의 보육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손 씻기 활동 계획안을 구성
- [장애영유아][특수교육]장애영유아의 특성과 발견 및 진단, 장애영유아의 보육, 장애영유아의 교육, 장애영유아(특수교육) 재택순회교육의 과정, 장애영유아(특수교육) 재택순회교육의 사례, 향후 장애영유아교육(특수교육)의 내실화 방안 분석
- 보육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고 보육교사가 갖추어야 할 개인적 자질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교육] 빛과 그림자 활동 교육계획안
- 놀이지도_영유아기에는 발달과 함께 놀이 모습도 발달하게 됩니다 영아기와 유아기의 놀이 특징을 비교하고, 영아 또는 유아의 놀이활동을 제시하여 교사로서의 놀이 운영방안을 제시해보시오
- 자기 자신 혹은 주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대상으로 과제중심모델에 입각하여 개입을 한다고 가정하고,(1) 해당 사례(가명이나 이니셜 사용)의 표적문제에 대해 사정한 내용을 제시한 후(2) 계약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에 기초하여 계약서를 작성하라
- 원격교육 특성, 장점과 단점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지도(훈련)방법
- 만5세 청각장애아를 위한 교수 학습 계획안-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가을 열매와 곡식에 관심가지기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만2세 1년 개별면담일지 10Page 분량입니다.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개별상담일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