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AMOREPACIFIC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 국제화전략, 위험요소인식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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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화장의
역사
주제선정이유

B1.
기업개요
브랜드
소개
성장과정
B2.
국제화
과정
국가별
화장품산업
동향
해외진출현황
B3.
위험요소인식

전략
수립

본문내용
2006년
502억
달러
이상의
매출
→시장점유율
19% 세계
1위
뉴욕을
비롯한

지역은
소비
수준
높은
성장주도
시장
신제품에
호기심을
나타내고, 다양한
Needs를
가진
소비자
품질을
중요시하는
경향
10여

업체가
시장점유율
50%를
점유
→ 매우
높은
집중도
미국
10대
화장품
브랜드

2개가
프랑스
브랜드
(로레알
그룹의
Lancome, Maybelline)
다양한
틈새시장이
존재함.
유럽처럼
천연화장품

바이오
화장품에
대한
명확한
규정
없음


시사점
-
중년층을
위한
제품시장
앞으로
지속적
성장을
보일
전망
중년층
소비자용
화장품
개발

수출전략이
요구
-
노화방지기능
관련
제품
군의
다양화에
따른
전문
유통망


수요가
늘어날
전망,

분야
시장진출
또는
투자진출이
요망
-
맞춤형
화장품
시대의
요청에
따라
피부
진단기의
수출기회가
증대
프랑스
주요
화장품
메이커들과의
기술제휴나
파트너
계약
등을
통한
피부
진단기
수출활로
모색이
요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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