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국민은행 vs 신한은행 CSR 사회공헌 활동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 주제
기업 선정
목적

B.기업개요
국민은행
신한은행

C.활동내용
사회복지
학술/교육
문화/예술
스포츠
환경
D.결론

분석 및 평가


본문내용
KB금융그룹은 2009년 12월말 기준 자산 316조원
국내 최대 고객 기반 및 지점망
KB국민은행을 포함한 9개 국내 계열사,4개의 해외 계열사.
2008.9.29 ㈜KB금융지주 설립
2007년, 첫 보고서 발간
<KB국민은행의 첫번째 나눔이야기 2006~2007>


1982년 신한은행을 모태로 출범
2001년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
2003년 자산규모 국내 2위의 대형그룹으로 도약
2005년 국내 은행 최초로 ‘사회책임 보고서’ 발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융 서비스] 현대와 삼성카드 비교 분석
  • 공헌 활동)CSR 종합 멘트 이처럼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기업의 CSR 활동 또한 가치 증대 서비스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공익을 위한 기부 활동에 자신이 참여한다는 사실을 자랑스럽고 가치 있게 여깁니다 그러므로 카드 포인트로 누군가에게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다면 고객은 해당 카드의 가치를 더욱 높게 평가할 것이므로 그 가치는 증대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기부활동은 요즘 뜨는 ‘코즈마케팅’이라 할 수 있습니

  • 은행업계의 대학생 마케팅현황과 우리은행의 문제점 진단
  • 은행국민은행신한은행하나은행스무살 우리,아이디어로 배낭 여행가자매달 쿠키모아 이벤트신입행원 성공기 대학생 오디션 나도 뮤지컬 스 타다‘매달 fun 서비스자산관리 페스티발등록금 납부이벤트 랩 경연대회나만의 더위 극복노하우!커뮤니티 기자단 스크랩 이벤트청춘여행특강S20 글로벌 청춘 여행기 소문내고 소문받자하나N 월렛등록금 납부이벤트국내 4개 은행의 대학생 상품 및 프로그램**대외활동우리은행국민은행

  • 삼성중공업 vs 현대중공업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기업전략비교분석및 미래전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활동을 통해 상호존중과 신뢰의 노사문화를 구축 가능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사회 발전에 기여를 추구한다. 지역 사회의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성실한 조세 납부와 고용 창출로 국가 발전에 공헌한다. 또한 가치 창출의 노력으로 인류 공영에 이바지 할 수 있기를 지속적으로 노력한다.나. 핵심 가치⓵ 무한 상상- 항상 새로움을 생각하고 실천하는 것이 현대 중공업의 일상.모든 구성원은 통찰력과 분석적 사고를

  • KB국민은행 기업분석및 경영전략분석,문제점및 앞으로의 해결방안제안(우리은행,신한은행과 비교분석)
  • 국민은행 상품분석국내 펀드 상품 270개해외 펀드 상품 28개예금 상품 50개신탁 상품 50개대출 상품 37개kb방카슈랑슈 58개(히트 상품) KB wise 플랜 적금&펀드/피겨퀸 연아 사랑 적금/ KB star*t 통장KB Plustar 통장7. 사회공헌활동 (CSR)Ⅱ.국민은행 경영성과분석1. 분기별 매출액분석 구분제10기 반기제9기 연간제8기 연간이자 부문이자 수익예치금이자6,17911,59499,087유가증권이자769,8381,538,6851,643,801대출채권이자6,137,42612,808,93014,785,617기타이자

  • 대학생을 통한 광주은행의 홍보 방향
  • 은행들의 홍보방향 1) 대학생 홍보대사 2) 신한은행 홍보대사 3) 기업은행 홍보대사 4) 국민은행 홍보대사 4.2) 홍보대사 홍보 활동의 성과 5. 광주은행의 홍보 방향 1) 광주은행 현황 2) 광주은행과 지역공헌화동(CSR) 3.1)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3.2) 배경 4.1) 광주은행 홍보대사 SWOT분석 4.2) 강점 4.3) 약점 4.4) 기회 4.5) 위기 6. 맺 음 말 참고 문헌 1. 머리말오늘날 우리들이 살아가는 이 사회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아침에 일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