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모레 퍼시픽 SNS 기획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 기획배경
목차 2
SNS 사용 현황 분석
10-30대 현황 분석
40-60대 현황 분석



목차 3
- 최종 기획안
본문내용
SNS 시장의 폭발적 성장
SNS가 다양한 정보, 의견 공유의 매개체로 성장
기업의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써, SNS의 가능성 여부 확인
SNS 이용 현황, SNS 이용 인구, SNS 이용 목적,
SNS와 실제 구매의 관계성 여부 확인
10대 후반- 60대 초반의 여성 60명 표본
10개 단위 각 연령 당 10명씩 설문 조사 실행

“아모레 퍼시픽”의 SNS 기획 방향 수립
설문조사를 통해 4-60대의 SNS 이용률이 매우 낮음을 확인.
또한 4-60대의 제품 정보 수집은 오프라인에 한정되어 있음.
4-60대 중/장년층에 대한 SNS 전폭적 활용 마케팅은 현재의 상황에선 효과적이지 못할 것이다라는 결론.
SNS 서비스와, 그와 관련된 스마트폰 등의 부가 서비스 증가 예상
중/장년층의 잠재적 SNS 이용 인구를 파악하고 선점하라.
가장 보편화, 대중화된 SNS 서비스부터 출발하라!!
- 싸이월드 미니홈피, 블로그, 커뮤니티 이용 활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AMORE PACIFIC(아모레퍼시픽) SNS(소셜네트워크시스템) 기획안
  • SNS 마케팅에 대한 생각조사대상: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20명)설문조사 결과 10대 후반~20대 초반의 여성 20명 중 과반수 이상이 SNS를 사용그러나 아모레 퍼시픽을 비롯한 타 화장품 회사의 SNS를 접해본 경험은 전무그럼에도 대다수가 기업의 SNS 마케팅을 효율적이며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음그러므로 아모레 퍼시픽이 SNS 마케팅을 빠른 시일 내에 타 경쟁사보다 먼저 시작한다면 상대적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소셜 네트워크 서비

  • [경영학] 아모레퍼시픽 SNS 활용 방안 기획서 -이니스프리의 SNS활용 방안 기획
  • 아모레퍼시픽 SNS 활용 방안 기획서- 이니스프리의 SNS활용 방안 기획목차Ⅰ. 가설적 결과 수립Ⅱ. 가설적 결과 검증Ⅲ. Social Media 활용방안스마트폰 활용방안트위터 활용방안 이니스프리 SNS 기획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가설적 결과를 수립Ⅰ. 가설적 결과 수립1 제품 구매 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브랜드이미지일 것이다.2 SNS의 주 사용자는 20대일 것이다.3 20대는 이니스프리를 많이 이용할 것이다.4 이니스프리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 아모레퍼시픽 품질경영 조사보고서
  • 보고서 조사의 주제 : 2004년 품질경영상 수상기업 ㈜아모레퍼시픽그룹(당시 ㈜태평양)이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품질경영 방식과 노력00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보고서의 내용Ⅰ. ㈜아모레퍼시픽그룹과 품질경영상 1. 본 조사보고서의 목적2.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개요3.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만족하는 품질경영상 수상기준Ⅱ. 부문별 심사기준에 따라 분류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품질경영1. 리더십(120점)2. 전략 기획(85점)3.

  • [경영학] 아모레퍼시픽 기업보고서
  •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http://www.amorepacific.com/about/abouthistory.jsp)회장경력 - 네이버 인물정보(http://people.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txc&where=peopleprofile&ie=utf8&query=%EC%84%9C%EA%B2%BD%EB%B0%B0&os=175067)사업구성 -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http://www.amorepacific.com/brand/cosmeticmain.jsp)그룹 지배구조 - 뉴스기사(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920046.htm)- 기업조직도, 직원구성, 주주구성, 사업부 및 공장현황 - 아모레퍼시픽 2009년 영업보고서 (http://www.amorepacific.com/abou

  • [경영학] 아모레퍼시픽 기업보고서
  •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사장, 대한화장품공업협회 회장, 태평양 대표 학력 코넬대학교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경력2006년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사장 2003년 국민은행 사외이사 2003년 제 38대 대한화장품공업협회 회장 1999년 대한화장품공업협회 부회장 1997년 태평양 대표이사 사장 1994년 태평양그룹 기획조정실 사장 1993년 태평양 사업지원본부 부사장 1992년 태평양 생활용품 사업부 전무 이사 1991년 태평양그룹 기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