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하나투어 소개
2..하나투어 SWOT
본문내용
여행업계 시장점유율 1위
고객들의 신뢰구축
대형화된 회사규모
체계적인 고객 관리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전국 어디서나 여행에 대해 쉽게 상담과 예상 금액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음
주 5일 근무제 도입에 따른 본격적인 여가 시대의 도래
여행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전망
사람들의 인식 변화
해외 및 국내 여행에 대한 궁금증 증가
저렴해진 여행가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나투어 마케팅,기업전략 연구-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기업전략분석과 하나투어 미래방향제시
  • 하나투어SWOT분석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시1. 하나투어 기업소개2. 하나투어 여행상품의 특성3. 하나투어 사업분야4. 여행산업 환경분석5. 하나투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하나투어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1) 광고마케팅 전략(2) 사업다각화 전략(3) 틈새공략전략(4) 고객만족 마케팅(5) 내부마케팅(6)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7. 여행상품전략 제언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하나투어 기업소개

  • [마케팅 과제] 하나투어 기업분석 보고서 경쟁사분석/자사분석/고객분석+SWOT분석/시장세분화/목표시장 선정
  • 하나투어(HANA TOUR)4조 팀장: 홍길동▸1주차: 경쟁사분석 발표자- 정샛별▸3주차: 자사분석 발표자- 장영실 고객분석+SWOT분석 발표자- 김갑순▸4주차: 시장 세분화 발표자- 박새로이▸5주차: 목표시장 선정 발표자- 정갑돌사업목적: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젊은층(20~30)세대는 다른 연령층에 비해 여행에 대한 수요가 더 높고, 여행 패턴 또한 ‘욜로’, ‘스몰투어’, ‘나홀로 여행’과 같이 더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SWOT분석-목차-1. 하나투어 기업소개2. 하나투어 기업환경분석3.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서비스마케팅(2) 저가격마케팅(3) 여행상품개발 전략(4) 내부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4. 하나투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하나투어 향후전략 제안1. 하나투어 기업소개하나투어는 1993년 국진여행사를 모태로 업무를 개시하여 1996년 현재의 상호인 하나투어

  • 하나투어 기업분석과 3C분석및 하나투어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향후전략제언 PPT
  • 하나투어마케팅 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하나투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여행산업 현황분석3. 하나투어 3C분석COMPANY (자사) & COMPETITOR (경쟁자) 분석(2) Customer (경쟁자) 분석4. 하나투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하나투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하나투어 마케팅 7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artnership(6) Person(7) Process7. 하나투어 향후전략 제언1. 하나투어 기업분

  • [국제관광전략] 관광기업의 성공사례와 발전방안(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성공요인 분석)
  • ContentsⅠ. 서론1. 여행업의 정의2. 국내 여행업의 역사3. 여행업의 기능4. 여행업의 특성Ⅱ. 본론1. 하나투어 소개1) 연혁 2) 개요3) 기업이념4) 비전5) 매출내역2. 모두투어 소개1) 연혁 2) 개요3) 기업이념4) 비전5) 매출내역3. 하나/모두투어의 SWOT 분석1) 하나투어의 SWOT 분석2) 모두투어의 SWOT 분석4. 마케팅전략의 차이점1)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2) 모두투어의 마케팅전략 5. 서비스전략의 차이점1) 하나투어의 서비스전략2) 모두투어의 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