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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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고전적 조건화 이론
2. 일상적 사례의 이론적 분석
3.광고사례 및 소비자 행동 분석
4. 발전방향 및 결론
본문내용

고전적 조건화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이고 매우 경제적인 설득방법

제품 광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도 널리 사용

품질에 큰 차이가 없거나 저관여인 제품,
복잡한 의사결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 제품의 광고에 효과적

참고문헌
소비자 행동 (법문사) p302~304
http://blog.naver.com/sjhproducer?Redirect=Log&logNo=70096079180

Adic 광고정보센터, <‘고전적 조건화 설득 모델’의 이해와 활용>, 2006
http://www.adic.co.kr/academy/bbs/BbsDetail.do?cmd=BbsDetailShow&pBbsId=11&pSeqNo=11&pPageNo=1

멀티미디어 과학, <행동주의 교수학습이론/위계학습이론>
http://www.chemed4u.net/sciedu/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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