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이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고전적 조건화 이론
2. 일상적 사례의 이론적 분석
3.광고사례 및 소비자 행동 분석
4. 발전방향 및 결론
- 본문내용
-
고전적 조건화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이고 매우 경제적인 설득방법
제품 광고 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서도 널리 사용
품질에 큰 차이가 없거나 저관여인 제품,
복잡한 의사결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 제품의 광고에 효과적
- 참고문헌
-
소비자 행동 (법문사) p302~304
http://blog.naver.com/sjhproducer?Redirect=Log&logNo=70096079180
Adic 광고정보센터, <‘고전적 조건화 설득 모델’의 이해와 활용>, 2006
http://www.adic.co.kr/academy/bbs/BbsDetail.do?cmd=BbsDetailShow&pBbsId=11&pSeqNo=11&pPageNo=1
멀티미디어 과학, <행동주의 교수학습이론/위계학습이론>
http://www.chemed4u.net/sciedu/index.htm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