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네일사업진출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2. 사업소개

3. 시장현황

4. 세부계획

5. 재무계획

6. 별첨



본문내용
붙이는 네일아트
깨끗하게 바르기 어려운 액체 매니큐어에 대한 해답

묻어나거나 뭉치지 않으며 냄새걱정 및 건조시간이 불필요

베이스코트, 컬러코트, 탑코트를 한번에 해결하는 DRY 매니큐어

5~10분내 완성, 효과가 14일간이나 지속되는 프로페셔널한 DRY 매니큐어


- 어느 누구도 쉽게 간편히 사용가능
최단기 완성, 최장기 효과
無냄새, 無건조시간
-네일 케어=>60RIYAL
-네일 케어 + 컬러=> 90RIYAL
-네일케어+컬러+스파=>303RIYAL
-네일아트제품 => 45RIYAL

- 현지에서 디자인 공모전 개최 홍보 및 디자인 개발
- 인터넷을 통한 홍보 및 판매
- 지속적인 판촉활동으로 이미지 제고

클락로열타워호텔(Clock Royal Tower Hotel)
-밥 리즈크 자밀센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창업경영론]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한번에 전문 사업계획서
  • 네일용품50만부수용품670만기타110만합계소계1억1천800만소계1억1천800만➂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산출근거항목내용소요자금산출근거인테리어3.3㎥당 140만약132㎥로 5600만판촉활동전단지 인쇄 8절 10000장=30만전단지 배포 45만원(10000장)신문 간지 10만손거울(천개) - 500*1000=50만화장지(만개) - 140*만개=140만현수막(150*5m) - 2.5*10-25만원+부착 비2만*10-20만=45만=30+45+10+50+140+45=320만물품구입비(사업용품)메이크업용품비비크림(만원*20)=20

  • [사업계획서] 물류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 사업을 시작한다.- 다양한 기업과의 계약을 유치한다. ▶ Fedex와 합자를 유치하고 국제 택배서비스를 시작한다.2010>▶ 물류업 분야 매출액 900억을 달성한다.Ⅳ. 결론물류시장 진출을 위해 국내기업과 외국계기업의 다각도에서의 기업분석을 통해 물류기업의 전반적 업무와 시스템, 문제점, 보완해야 할 점 등을 알 수 있었고, 그 내용을 통해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물류업계에서 우리가 나아갈 과제와 방향을 고찰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사업계획 - 영화산업 p1711.영화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 p172(1)세계적인 규모와 개성를 자랑하는 인도 영화 p172(2)인도 영화 시장의 현황 p173(3)인도 영화 시장에 대한 전망 p1752.인도 영화 사업 진출 사업 계획서 p1763.유의해야 할 점 p1774.성공가능성 여부 p178ꊱ인도의 제반 환경1. 사회, 문화적환경2. 경제적환경3. 인도투자환경4.정치환경■ 인도 FTA■ 그 외의 TIP1. 사회・문화적 환경(1)국가 개요1) 공식국가 명칭 : Republic of India (India) 2) 수 도 :

  • 남광토건 보고서
  • 사업성 있는 프로젝트 정보 제공 등 영업 적극 지원→하나은행 부동산투자신탁 연계 (산본, 한강로, 덕소), 정보제공 (한강로)- 채권금융기관협의회 운영위원회 의결을 거쳐 선투자 사업 적극 추진• 건설경기 호전① 국내공사 발주량 증가- 1998년도에 97년대비 40.1%가 감소한 이후 2001년까지 매년 평균 12.3% 증가- 국내공사 총발주량 추이 (단위 : 억원)구 분199719981999200020012002200320042005비 고토 목338,241250,393207,969224,251260,014262,400271,322280,5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진출을 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될 것이다. 즉, 진출한 현지 국가의 문화나 고객들의 생활양식 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주력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이다. 예를 들면 미샤가 진출한 중동국가(UAE, 사우디아라비아)의 경우 기후적 특성으로 인해 바디제품, 특히 향수제품이나 미스트 제품의 선호도가 다른 국가나 지역에 비해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들 제품을 주력상품으로 선정하고 관련 제품을 다양화 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