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진로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진로의 연혁
2 중국 시장 진출 이유
3 중국 시장 진출 상황
4 SWOT분석
5 STP분석
6 마케팅믹스(4P)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진로, 국민의 기업으로서의 진로, 그리고 조화’
(주)진로는 글로벌 기업의 위상을 갖추기 위해 현재 세계 50개국에
제품을 수출중
특히 기존 일본시장외에 중화권시장과 북미권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중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5개 지역의 중국 대리점을 지린, 텐진 등
을 추가한 10개로 확대
새로운 이벤트 및 마케팅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트렌드를 만족
지속적인 구를 통해 최고의 제품 개발 및 품질개선
다양한 제품군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증가와 국민기업으로서의
확고한 위상 유지
1. segmentation
① 북경상권
인구 : 8,370만 명, 1인당 연간소득:2.883원(元)
규격화성향이 강한 시장으로 유행에 민감
중국 정치의 중심지로서 소비자의 과시욕이 매우 강함. 따라서 고급술의 이미지인 진로 소주가 잘 팔림
② 상해상권
인구 : 1억 2,590만 명, 1인당 연간소득 : 2.076원(元)
매우 조심스럽고 치밀한 구매성향
대체로 소량구매로 제품의 품질을 확인한 후에 구매하는 성향
③ 광주상권
인구 : 5,610만 명, 1인당연간소득:4,632원(元)
소비자의 구매력이 가장 높고, 홍콩에 인접한 관계로 일찍부터 외국과의 진출이 활발
가장 발전된 상권으로 경쟁이 매우 치열
④ 내륙상권(장사, 정주 중심)
인구 : 2억910만 명. 1인당 연간소득:2,367원(元)
대부분이 농촌지역. 구매력 낮고 상권 활성화되지 못함
품질보다는 저가상품을 선호하는 지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