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진로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진로의 연혁

2 중국 시장 진출 이유

3 중국 시장 진출 상황

4 SWOT분석

5 STP분석

6 마케팅믹스(4P)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진로, 국민의 기업으로서의 진로, 그리고 조화’
(주)진로는 글로벌 기업의 위상을 갖추기 위해 현재 세계 50개국에
제품을 수출중
특히 기존 일본시장외에 중화권시장과 북미권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중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5개 지역의 중국 대리점을 지린, 텐진 등
을 추가한 10개로 확대
새로운 이벤트 및 마케팅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트렌드를 만족
지속적인 구를 통해 최고의 제품 개발 및 품질개선
다양한 제품군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증가와 국민기업으로서의
확고한 위상 유지

1. segmentation

① 북경상권
인구 : 8,370만 명, 1인당 연간소득:2.883원(元)
규격화성향이 강한 시장으로 유행에 민감
중국 정치의 중심지로서 소비자의 과시욕이 매우 강함. 따라서 고급술의 이미지인 진로 소주가 잘 팔림
② 상해상권
인구 : 1억 2,590만 명, 1인당 연간소득 : 2.076원(元)
매우 조심스럽고 치밀한 구매성향
대체로 소량구매로 제품의 품질을 확인한 후에 구매하는 성향
③ 광주상권
인구 : 5,610만 명, 1인당연간소득:4,632원(元)
소비자의 구매력이 가장 높고, 홍콩에 인접한 관계로 일찍부터 외국과의 진출이 활발
가장 발전된 상권으로 경쟁이 매우 치열
④ 내륙상권(장사, 정주 중심)
인구 : 2억910만 명. 1인당 연간소득:2,367원(元)
대부분이 농촌지역. 구매력 낮고 상권 활성화되지 못함
품질보다는 저가상품을 선호하는 지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기업환경] 진로소주 일본 첫 진출 실패와 성공요인
  • 주류시장의 규모 차이세계 2위의 소비국가인 일본은 수요측면에서는 단연 아시아에서 으뜸으로 생각할 수 있다. 즉, 까다로운 일본인들의 성향에 맞는 전략이 일단 통하게 되면, 만들어진 신뢰를 통해 고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일본의 인구는 한국의 약 3배에 이르며, 일본인의 일인당 주류소비량은 우리나라 57리터에 비해 81리터로 약 24리터나 많은 편이다. 이러한 일본 시장의 시장규모와 성장하는 일본 소주시장을 진로가 진출하기에 매력으로 작용

  • [국제마케팅] 진로의 일본시장진출과 마케팅전략
  • 2005년 1학기 국제마케팅 진로의 일본 시장 진출과 마케팅 전략 제출일: 2005/06/01 수요일▶들어가며중앙일보 2005. 2. 24- 대한주류공업협회는 진로가 일본 소주시장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밝혔다. 진로는 지난해 일본 시장에 2003년보다 9% 증가한 6297만달러(461만상자)어치의 소주를 수출했다. 두산도 2003년보다 27% 증가한 4835만달러(450만상자)어치를 수출했다. 국내 소주업체의 지난해 일본 수출량은 모두 1억1618만달러(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16(2) 미샤화장품 마케팅의 성공적영향에 따른 주변기업들17(3) 가치혁신시대를 여는 브랜드.173) 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 .19(1) BBQ의 중국진출

  • 참이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SWOT,4P전략 분석및 참이슬 중국진출전략의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보고서
  • 진로 참이슬중국진출 마케팅전략CONTENTS◈ Chapter 1. 기업선정동기 ◈ Chapter 2. 중국 환경 분석 1. 중국개황인구분포중국 경제 개요식품소비 경향중국 주류시장 환경 분석중국 주류시장 현황중국 구류시장 품목별 세분화백주백주동향백주 시장의 흐름맥주와인소주가) 소주 소비 추세나) 소주시장 SWOT분석보건주◈ Chapter 3. 진로 중국 진출1. 한눈에 보는 진로의 중국시장 선택사유 5가지2. 한국 주류산업 중국시장 진출현황진로소주진로

  • [경영학] 한국기업의 동남아 진출의 사례와 성공방안
  • 한국기업의 동남아 진출의 사례와 성공방안제 1장. 서론최근 한국기업들은 세계시장의 개방화추세에 따라 과거 어느때보다도 적극적으로 해외진출을 꾀하고 있다. 1980년대까지만 해도 우리기업의 주요 국제화전략은 국내에서 부족한 생산자원을 싸게 수입하여 국내에서 만든 완제품을 해외 주력시장에 수출하였던 것이 고작이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기업의 국제화전략은 수출뿐만 아니라 현지생산, 판매를 토대로 해외에서 시장영역을 넓혀가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