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의 머천다이징(성공사례, 국내SPA브랜드의 나아갈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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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PA브랜드의미 및 특징 기본전략

2. 국내에 진출한글로벌 SPA 브랜드 SPA 브랜 성공사례( ZARA &유니클로 )

3. 결론
본문내용
① 고객 반응을 토대로 상품을 기획/생산하고 직영 형태로 유통 및 판매
② 패스트 패션 으로 1주에 1~2회씩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고

③ 옷의 전개 스타일이 다양하며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상품 추구
④ 소비자의 심리 파악이 용이하며 재고위험 감소 가능 한
브랜드에 대형매장
5) SPA Marker와 매장과의 관계

SPA Marker의 역할

- 월별 • 주별 MD 및 VM의 기본형을 작성

(2) 매장의 역할

- Type별 기본형에 따른 각 매장 별 MD 및 VM을 작성한다.
상품 설명회 (Convention) 에서 매장의 SKU 구성 및 매출 달성
을 위한 수량 및 필요상품의 제시
추가 상품, 기중 상품을 Brand Concept 유지를 전제로 매장에
필요한 Spot 상품을 요청함
- 매장 정보, 고객 정보, 경쟁사 동향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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