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용평, Club Med클럽메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⓵리조트의 정의

⓶용평리조트 소개
Ⅰ. 용평리조트
Ⅱ. 리조트 소개
Ⅲ.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Ⅴ. 개선방안

⓷클럽메드 소개
Ⅰ. 클럽메드
Ⅱ. 클럽메드 리조트
Ⅲ. SWOT
Ⅳ. 마케팅 전략
Ⅴ. 개선방안

⓸결론

본문내용
Ⅱ-5. 다양한 레포츠 시설

① 스키장
개장기간은 11월 7일 ~ 4월 초로 국내에서 가장 긴 시즌을 가진다.
레인보우슬로프를 비롯한 31면의 다양한 슬로프, 편도 3.7Km의 케이블카 등의 15기의 리프트시설, 국내 최대의 스키하우스(드래곤프라자)를 갖추고 있다.
알파인 스키 이외에 노르딕 스키, 스노우 보드, 뉴스쿨 스키 등 각종 설상 종목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세계적인 열풍이 불고 있는 터레인파크를 2002년 시즌 중에 설치해 매니아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② 골프장
용평리조트의 골프장들은 해발700m에 위치한 청정휴양형 골프장이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18홀의 용평골프클럽 코스는 호수 상류에 둘러싸인 30만평의 규모로 아웃코스(out course), 인코스(in course) 모두 국제 감각을 갖추고 있다.
국내 최초의 양잔디 시공으로 이국적인 정취마저 물씬 풍기는 용평골프장은 15만평에 이르는 대중골프장인 용평9(9홀)은 봄에는 꽃잔디, 가을에는 단풍이 최대의 절경을 이룬다.

③ 수영장
발왕산의 청결한 자연수를 오존 소독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한여름에도 서늘한 용평의 기후를 감안하여 수온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④ 산악썰매
국내최초의 산악썰매(알파인슬라이더)로서 뉴레드 관광리프트를 타고 해발950m의 레드정상까지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기면서 올라가면 봅슬레이 스릴과 모험이 시작된다.

그 외 헬스클럽, 볼링장, 사우나 ,용평서바이벌 게임장 등이 있다.


Ⅲ. SWOT분석

강점(S)
- 강원도는 설질이 타 지역에 비해 좋다.
- “해피 700” 효과 (해발 700m 가 사람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고도라는 데서 나온 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조트사업 레포트
  • 리조트지대골드코스트호주임해복합개발형복합리조트집적지역마리나 델 레이미국임해복합개발형마리나+주택에프콧 센터미국레져시설복합개발형라 코스타미국레저보양시설복합형미션베이파크미국임해복합개발형마리나+파크아스펜미국산악복합개발형스키장+타운클럽메드 사호로전세계적(기업)임해복합개발형유럽형리조트(3) 리조트 사업과 지역사회가. 기대성지역의 활성화- (지역사회측면) 고용기회, 사업기회 구할 수 있

  • [레저산업론]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리조트 산업의 역사나. 국내 리조트 산업의 역사4. 리조트의 분류.p.3.가. 입지조건에 의한 분류나. 주제에 의한 분류다. 이용형태에 의한 분류5. 리조트의 특성.p.6.제2절 유명 리조트의 소개1. 클럽메드.p.8.

  • [레저산업론] 리조트 산업의 이해와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와 발전 방안에관한 연구
  • 목차제 1절 리조트의 이해 1. 연구의 동기 및 목적2. 리조트의 개념3. 리조트 산업의 역사가. 외국 리조트 산업의 역사나. 국내 리조트 산업의 역사4. 리조트의 분류가. 입지조건에 의한 분류나. 주제에 의한 분류다. 이용형태에 의한 분류5. 리조트의 특성제2절 리조트의 경영사례1. 클럽메드2. 대명리조트제 3절 국내리조트 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 국내 리조트 산업의 문제점2. 국내 리조트 산업의 문제점 해결방안제 4절 국내 리조트 산업

  • Club Med & Hanwha Resort 조직비교
  • 전략으로 그들은 아시아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에 자신들의 리조트를 건설하여 떠나서 쉬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충분히 반영하여 지금의 성공 단열에 오르게 되었다. 이러한 med를 모방한 신규진입자의 경우에는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시설을 보유하려면 상당기간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이미 아시아 섬에서의 체인점을 50년 동안 우위한 med를 이기기는 어렵다고 판단한다. ‣ G.O가 뭐 길래?우리가 클럽메드를 선정한 마지막 이유 중의 하나가 G.O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클럽메드 사례를 중심으로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사례를 중심으로-목 차I 서 론 II 이론적 고찰 리조트의 개념 리조트 산업의 특성 III 클럽 메드 분석 클럽 메드의 개요 및 현황 클럽 메드 마케팅 전략 클럽 메드 성공요인 분석 IV 결론 및 추후 발전 방향 I. 서 론2002년 7월부터 금융부문을 시작으로 실시된 주 5일 근무제와 2003년부터 월 1회 실시되고 있는 주 5일 수업제가 확산되고 휴가분산제가 정착 될 경우, 직장인들의 여가시간이 늘어나게 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