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 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브랜드 소개
해찬들의 VISION
2. 시장 소개
1) 산업 내 경쟁자
2) 잠재적 진출기업의 위협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
분석.
해찬들 태양초고추장의 <SWOT 분석>
해찬들 태양초고추장의 <Kim-Lord Grid>
5. 기존광고비판
- 본문내용
-
3. 경쟁사 분석
해찬들은 대상(순창고추장)에게 점유율을 역전당한 채, 좀처럼 폭을 좁히지 못함.
• 점유율 추이
<4P 분석>
대상 청정원
CJ 해찬들
Product
고추장 제품의 용도 세분화
새로운 제품개발
전통적 고추장 이미지 추구
다양한 제품형태
신제품 개발
높은 브랜드 이미지
Price
기본 가정용 500g 기준으로 해찬들보다 50원~100원 저렴
청정원 고추장보다 평균적으로 고가
Place
강력한 유통망 보유
해외 출시
Promotion
1 + 1등 다양한 행사
국가 대표 선수 협찬 마케팅
요리 학원 협찬
‘한국인의 고추장’ 강조
주부들에게 친숙한 광고로 어필/
광고 관련 소비자 만족도 매우 높음
다양한 판촉 행사, 사은품 증정
‘착한 사람들이 만든다’는 순박한 이미지
원조 태양초 고추장 강조
최근 글로벌화 강조 (일본에도 통하는 한국의 고추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