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추정손익계산서


2. 추정대차대조표


3. 예상현금흐름

(1) 영업현금흐름
(2) 고정자산투자비용과 순운전자본투자비용


4. 프로젝트 타당성 평가
(1)순현재가치법(NPV)
(2)내부수익률법(IRR)
(3)수익성지수법(PI)
(4)회계적 평균이익률법(ARR)
(5)회수기간법

5. 자본예산결정방법
(1) 시나리오분석
(2) 민감도 분석

●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개발 판매
본문내용
>>순현재가치
일반적인 상황
순현재가치 = 380 * PVIFA(i=20%, n=4) +430 * PVIF(i=20%, n=5) - 550
= 380 * 2.5887 + 430 * 0.4019 - 550
= 983.706 + 172.817 - 550 = 약 607 억원
비관적인 상황
순현재가치 = -68 * PVIFA(i=20%, n=4) +(-18) * PVIF(i=20%, n=5) - 550
= -68 * 2.5887 + (-18) * 0.4019 - 550
= -176.0316 + (-7.2342) - 550 = 약 -733억원
낙관적인 상황
순현재가치 = 1308 * PVIFA(i=20%, n=4) + 1358 * PVIF(i=20%, n=5) - 550
= 1308 * 2.5887+ 1358 * 0.4019 - 550
= 3386.0196 + 545.7802 - 550 = 약 3382억원


>>시나리오분석 결론

영업 현금흐름에 의해서만 판단하면 비관적인 상황에서도 영업현금흐름이 0보다 작으므로 이 프로젝트는 위험성이 크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낙관적인 상황에서는 내부수익률 237%로 엄청난 수익을 내기 때문에 매우 우수한 프로젝트가 될 가능성이 있다.




(2) 민감도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천안컴퓨터(주) 기업분석보고서(NR2)
  • [사업계획서] 3D 시스템을 이용한 자전거 인터넷비즈니스 사업
  • 사업계획서목 차1. 기업체 현황1) 기업 현황2) 대표자 현황2. 사업 요약 및 기업 소개1) 조직 현황2) 사업 배경3) 사업 요약3. 시장현황1)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2) 국내 시장현황3) 국내외 관련 업체 현황4) 주요 수요자4.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본 사업의 STP 전략3) 마케팅 전략5. 웹사이트 구축 및 홍보 방안1) 웹사이트 구축 방안2) 홍보 방안3) 자전거 튜닝 시뮬레이션 구현6. 재무현황7. 향후 추진계획1. 기업체 현황1) 기업 현황기업체명A B

  • [사업계획서] 자전거 용품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목 차1. 기업체 현황1) 기업 현황2) 대표자 현황2. 사업 요약 및 기업 소개1) 조직 현황2) 사업 배경3) 사업 요약3. 시장현황1)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2) 국내 시장현황3) 국내외 관련 업체 현황4) 주요 수요자4. 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본 사업의 STP 전략3) 마케팅 전략5. 웹사이트 구축 및 홍보 방안1) 웹사이트 구축 방안2) 홍보 방안3) 자전거 튜닝 시뮬레이션 구현6. 재무현황7. 향후 추진계획1. 기업체 현황1) 기업 현황기업체명A B

  • (삼천리자전거 신제품개발 기획보고서) 삼천리자전거 기업분석과 삼천리자전거 신제품개발 전략기획 레포트
  • 삼천리 자전거의 신제품 설계와 개발을 주제로 자전거 시장에서 삼천리 자전거가 지금의 독보적인 위치에서 국내외 경쟁자들을 제치고 국내 점유율 1위를 지킬 수 있을지에 대해서 보고자 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기업 외부요인이 삼천리 자전거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고, 삼천리 자전거가 신제품으로 출시한 ‘매트로 바이크’를 기존의 자전거들과 비교하여 신제품으로서 가지는 경쟁우위에 대해 설명한 후, SWOT분석을 통해

  •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수립안 PPT] 삼천리자전거 기업분석과 삼천리 마케팅전략 수립및 실행방안제안및 향후기대효과
  • CONTENTS1. 삼천리자전거 기업소개(1) 삼천리자전거 기업개요(2) 주요사업소개(3) 기업선정배경2. 삼천리자전거 기업환경분석(1) 일반환경분석(2) 기회와 위협 상황분석(3) 5 Forces Model 분석3. 삼천리자전거 기업내부분석(1) 삼천리자전거 가치사슬분석(2) 삼천리자전거 기업핵심역량4.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수립(1) 마케팅 전략 선정(2) 전략에 따른 기업분석(2) 사업부 전략 수립5. 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실행방안(1) 다양한 제품 라인개발(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