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산업 1위 도약을 위한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5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기업 선정 이유
2. 모두투어 기업소개
2.1 모두투어 소개
2.2 기업 문화와 비전 경영
2.3 사회 공헌 활동
3. 환경 분석
3.1 외부 환경 분석 - 거시적 환경
3.2 내부 환경 분석 - 강점, 약점
3.3 내부 환경 분석 - 경쟁사 분석(하나투어)
3.4 SWOT 분석
4. 마케팅 전략
4.1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4.2 마케팅 목표
5. 결론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② 온라인판매를 통한 고객과 기업의 접촉율 제고
- 오프라인 판매보다 저비용 고효율의 효과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
⇒
지속적인 활성화
방
안
⇒
• 실시간 항공예약엔진 강화-조건별(항공사병/성인/학생) 최저가 요금 비교분석 가능 프로그램 시행(가격수준은 인터넷 최저요금으로 판매하는 인터파크와 동일수준)
• 온란인 채널을 통한 매출상승이 꾸준
하게 증가추세
<자료출처: KATA(한국여행협회)>
<자료출처: WITH MODE.COM>
고객서비스센터 신설
■ 모두투어는 2005년 고객만족팀을 시작으로 고객
서비스 함양에 관한 업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2007년 고객서비스센터가 신설되어 대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꾀함.
∙ 서비스 표준화
- 각 접점별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매뉴얼 화하여
고객이 양질의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함.
∙ 고객의 NEEDS 파악
- 연중 수시로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여 마케팅과
상품기획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해피콜의 실시를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감.
<자료출처: 모두투어 홈페이지>
◎ 상품서비스 개혁능력 (Marketing Factor)
① 차별적인 여행상품 생산-『JM』
< 모두투어 명품브랜드JM>
• JM은 주얼리 모드의 약자로서 모두
투어가 런칭한 여행 명품 브랜드.
• 실버고객, 고소득층, 허니문
여행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여행상품을 개발
• 발리 불가리 리조트 투어, 고급
크루즈 투어 등 최소 수백~수천 만원 이상을 호가 하는 여행상품을 브랜드런칭하면서 다른 홀세일러 여행사와 차별화된 상품 생산
<자료출처: 모두투어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