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모델선발대회 이벤트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3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획서 목차

행사 개요

기획의 목적

공연의 Concept

공연 형식

출연자 Profile

AD Map

예산

위험관리

효과
본문내용
☞기획의 목적

1. 국내사업부문에서 국내 1위의 종합 음료기업이라는 Positioning을 통한 경영내실화를 정착시킨다.

2% 제품은 이미 기존 시장에 코카콜라에 이어 단일 음료 브랜드로서는 2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 칠성의 펩시, 사이다, 델몬트 망고, 레쓰비, 게토레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함으로서 기업으로는 시장 점유율 1위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기존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시키고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는게 목표이다.


2. 미과즙 음료 시장은 성숙기 시장으로 신규 수요의 창출이 힘들다.

기존 음료 시장에서 외국의 회사 음료의 국내 시장 진출 가속화와 국내 시장 내에서 신제품의 범람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급속히 줄어 들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미과즙 음료는 이미 성숙기 단계에 들어서 있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의 창출이 어려기 때문에 기존 고객들에게 제품의 이미지를 다시 각인시키는 과정을 통해 제품을 홍보할 필요가 있다.


3. 브랜드 이미지의 제고를 통한 판매촉진 필요성

행사를 통해 선발된 모델의 이미지와 제품의 이미지를 연관시킴으로서 2%제품의 이미지 개선의 효과를 꾀한다. 선발된 모델의 대중성을 바탕으로 제품의 홍보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년창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선발하는 작업을 하여 한국에서 수요가 있을 때마다 현지에서 무한정 공급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었다.2) 수익성조사한 바로는 00년도 일진 에스트리가 폐업하기 전까지 매달 수입이 500~1000만원 사이인 것으로 나타났다. 즉 15일짜리 놀이공원 해외공연팀 계약 한번이면 1500만원 이상의 수입을 얻게 된다. 이 경우 5명 정도 러시아 여성에게 지급하는 급료, 현지 체류비 등을 제외하면 800만원 이상의 수익이 남게 된다. 한번 공연팀을 구성해서 한국

  • 아시아나 항공 광고 기획서
  •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배너광고를 실시한다.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을 목표소비자층으로 설정하였으므로 대학교 주변의 지하철역에서 광고를 한다.○ 텔레비전▷ 1주일간 시청률(5/25-5/31) 5/25 화1 일일연속극KBS1 30.8% 2 미니시리즈 MBC 27.5% 3 KBS뉴스9 KBS1 22.7% 4 TV소설 KBS1 22.6% 5 일일아침연속극 SBS 17.6% 6 대하드라마 SBS 16.8% 7 1분제언함께가자대한민국 KBS1 15.6% 8 일일연속극

  • [마케팅성공사례] 피자헛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기획서 – 2002, 한양대>가격이 저렴함과 동시에 여러 형태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세트메뉴음료 : 탄산음료, 커피, 주스, 우유다양한 스파게티와 리조또 중 선택피 자리치골드 II리치&리치골드치즈 크러스트팬피자씬피자엑스트리마, 텍사카나, 수퍼슈프림, 불갈비, 페퍼로니, 파인애플, 야채, 불고기, 바베큐 치킨, 치즈 피자중 선택 (씬피자는 포테이토와 페퍼로니 피자 선택가능)2001 2002매출액6000 6600매출액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 [광고기획서] LG텔레콤 PR기획서
  • 이벤트 문화등에 대한 라이프스타일 기사 퍼블리시티 가능- 인터뷰 기사의 활용: LG텔레콤 광고모델 연예인 또는 20대 여성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사내 스타 발굴, 인터뷰 기사 게재- 시사․경제주간지: 여성월간지 다음으로 큰 시장비중 차지, 남성․중년층 독자가 많아 대학생 상대 PR 소구에는 적합하지 못한 편- LG텔레콤 기업경영 자체에 관련된 기사 또는 CEO 인터뷰 Publicity 가능- 영화 관련지: 대학생들에 특히 높은 소구력, LG텔레콤의

  • [마케팅성공사례]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시
  • 기획서 – 2002, 한양대>가격이 저렴함과 동시에 여러 형태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세트메뉴음료 : 탄산음료, 커피, 주스, 우유다양한 스파게티와 리조또 중 선택피 자리치골드 II리치&리치골드치즈 크러스트팬피자씬피자엑스트리마, 텍사카나, 수퍼슈프림, 불갈비, 페퍼로니, 파인애플, 야채, 불고기, 바베큐 치킨, 치즈 피자중 선택 (씬피자는 포테이토와 페퍼로니 피자 선택가능)2001 2002매출액6000 6600매출액3차원 세로 막대형 23차원 세로 막대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