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중국 마몽드 포지셔닝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주름개선라인 출시를 위한 경쟁제품 분석 및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중국 화장품 시장 조사


2. 경쟁제품분석 - 로레알, 올레이


3. 중국 마몽드 현황


4. 마몽드 포지셔닝 전략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명의 세계적인 피부 전문가
-주름 개선 연구, 효과 입증

가지의 이로운 고기술 성분
-피부 상태 개선 연구, 주름 피부 본질부터 개선

일간의 임상 실험을 통한 입증
-전문 의학 표준에 적합한 극명한 효과


분만에 중국에서 매진의 기적
-1000 세트 매진, 10000명의 주시


L’orealDouble lift

실용성 강조(가격, 용기, 용량)일상 속에 편히 사용

L’oreal에 대한 신뢰합리적인 이미지

OLAY ProX

전문성 강조(가격, 용기, 용량)숫자, 전문의를 앞세움

OLAY에 대한 신뢰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




Mamonde

실용성 -> 전문성(가격, 용기, 용량)효능, 품질을 앞세움

상대적 인지도 부족합리적인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 퍼시픽 아이오페 IOPE 마케팅 성공사례
  • 조사와 분석을 통해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경우는 환경분석 및 태도분석을 통해서 제품의 방향을 설정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패턴 등을 파악해 마케팅 활동에 대한성과를 예측하는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즉 지속적으로 고개만족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광고 조사등을 적절히 실시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시장 변화와 추세에 대응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아이

  • LG생활건강의 마케팅 성공 사례
  • 분석 P.65. 내부 환경 분석 P.96. 향후 전략 방안 - P.10◈LG생활건강의 마케팅 성공 사례◈1. 기업연혁*194701월 락희화학공업사(樂喜化學工業社) 창립 럭키 상표로 화장품 생산 개시 *198311월 드봉화장품 개발/개시 *200006월 링클 디클라인 IR 52 장영실상 수상 09월 링클 디클라인, 화장품 업계 최초 국산 신기술 마크(KT) 획득 *200102월 링클 디클라인, 식약청으로부터 국내최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선정 04월 ㈜

  •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국제경영전략
  • 위한 공략에 나서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그리고 2003년 9월에 전 세계 고급 브랜드들의 각축장인 뉴욕 소호에 플래그 십 스토어 AMOREPACIFIC Beauty Gallery & Spa 를 열게되었으며, 뉴욕에서 가장 럭셔리한 백화점으로 손꼽히는 버그도프 굿맨에 우리나라 최초로 입점하는 영광을 이루게 되었다.해외시장중에서도 특히 중국에서의 활약은 눈부시다. 2009년 해외 매출의 42%를 차지하고 이 수치는 2008년대비 55%성장한 셈이다. 라네즈 신제품 출시와 고객접점 마케팅

  • [국제경영]태평양 `라네즈` 성공중국진출 전략 분석
  • 중국의 화장품시장에, 국내에서 성공한 브래드로서, 앞으로 라네즈가 중국에서도 유망제품이 될 것인지에 대한 연구목적을 가지고, 현재까지의 진출현황분석과 앞으로 어떻게 경영전략을 펼쳐야하는지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주)태평양 라네즈를 선정하게 되었다.3. 중국화장품시장동향중국 화장품 기업 현황중국의 화장품 산업은 1830년廣生行社의 설립을 계기로 형성되었다. 중국의 화장품산업은 49년 이전까지는 수작업 위주로 낙후한 기술 수준

  • [화장품산업] 태평양(아모레 퍼시픽)과 로레알을 비교
  • 전략을 알아 봄으로써 태평양이 어떻게 해외 진출을 할 것인지 (How To Advance)에 관하여 조명할 것이다. 둘째, 양 사의 유통 전략과 유통에 따른 차별적 브랜드 진입에 대해 생각해 보고 어떻게 판매 할 것인지 (How To Sell)를 분석 한다. 특히, 한국 무역과 국제 경영 수업을 통해 배운 제조업의 21세기 지식기반 산업으로의 전환이라는 방향에 초점을 맞추어 해외 시장의 온라인 유통 전략 강화 방안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 마지막으로, 경쟁에 의한 파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