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전략] 파리바게트 S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SP아이디어
본문내용
제품을 구입하는데 연령층의 구분이 없지만
20,30대의 구매가 주로 이루어짐.

Main Target

20,30대 대학생, 직장인

Sub Target전 연령층


20,30대 주요구매에 따른 타겟설정.


전체

제한 없음

기존에 PB에서 판매하는 울퉁불퉁 카스타 슈(개당 1000원) + 울퉁불퉁 팥빙슈(개1000원) + 베이비 슈4개 (개250원) 세트 메뉴로 구성해서 판매한다.


기존에 낱개 판매된 슈를 함께 포장, 판매 Take out 을 편리하게 한다.

미니미니 슈 세트. 판매 증진은 매출에 긍정적 효과 유발.

묶음형식으로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전시.
스티커 및 매장 홍보물 이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사 합니다.
  • poin***
    (2011.11.30 01:20:59)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파리바게트 SWOT분석과 성공전략분석 및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언
  •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SWOT분석과 성공전략미래전략제언=목차=1. 파리바게트 소개2. 파리바게트의 성공전략 연구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파리바게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5. 파리바게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이미지마케팅(2) 스타마케팅 (3) CRM마케팅(4) 내부마케팅6. 파리바게트 미래전략제

  •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
  • 파리바게트마케팅연구-목차-1.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2. 파리바게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3.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1.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 (강점)- 제빵업계 60%에 이르는 시장점유율 - 10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 제빵업에서 시작한 식품 전문 기업 SPC의 노하우 및

  • [경영] 파리바게트 4p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 도출 및 개선사항 유출
  • 파리바게트는 제휴카드의 할인을 통해 타사에 비해 가격 경쟁 우위에 있다.3. 프로모션(promotion)① 스타 마케팅 전략파리바게트는 초창기 베이커리 시장에서의 새로운 이미지 제고를 위해, 즉 브랜드 네임을 대중화할 필요성으로 김희선, 정우성, 채시라 등 당시에 가장 영향력 있던 톱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해 공격적으로 파리바게트 광고 전략을 펼치게 되었는데, 현재는 ‘현빈’에 이어 ‘이나영’을 모델로 파리바게트라는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전략베이커리 전문점은 상권과 입지가 성공을 좌우한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과학적 출점 전략이 필요하다. 베이커리 포화시장에서 후퇴하는 기업으로 인해 시장의 공백이 형성되며 최근에는 중국 ․ 미국으로 해외진출을 도모하는 등 새로운 기회이자 지속적 성장의 발판이 되고 있다. 때문에 최적 입지의 점포를 찾아내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다.(3) 다양한 프로모션 전략 추진파리바게트는 여러 가지 프로모션전략이 잘 갖추어져 있다. 하지만 경쟁

  • 뚜레쥬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마케팅기획서
  • Tous Les Jours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 전략에 대한 보고.Contents설문조사와 시사점자사, 경쟁사SWOT분석두 가지 전략의 컨셉4. 나의 의견1.설문조사 & 시사점빵을 일주일에 얼마 정도 식사대용으로 드시나요?(1)주 1회 (2)주 2회 (3) 주 3회 이상 (4)거의 먹지 않는다2. “빵집”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인가요?(1)파리바게트 (2)뚜레주르 (3) 던킨도너츠 (4)기타3. 빵을 고를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속성은 무엇인가요?(1)맛 (2)재료의 신선함 (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