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쿠키회사 제조 프로세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의 기본 개념
제조 프로세스
Q 1.긴급주문에 대한 방안은?
Question 2 하루 저녁에 4시간 정도 운영한다고 할 때 평균
적으로 몇 타스의 주문을 소화할 수 있는가?

Question 3
이와 같은 주문에 대응 하기 위해 A와B는
얼마나 많은시간을 투입할 수 있는가?


Question 4

현재, 주문은 타스 단위로 받고 있는데 만일 두 타스 이상
의 같은 종류 과자를 주문하는 고객의 경우 몇 % 가격할
인이 적당한가? 또 이는 타스별로 차별적 적용 가능한가?

Question 5 몇 개의 믹서와 과자판을 준비야 하는가?


Question 6-1 추가적인 설비의 투자 없이 원가절감이나 과자생산
량을 늘리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가?


Question 6-2 추가적인 인력 및 장비의 투입 없이 병목현상을 해
소 할 방도가 있는가?


Question 6-3
오븐을 하나 더 투입하면 효과는 어떠한가? 오븐을
빌려 쓴다면, 오븐사용료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


본문내용
식히는데 5분 배열하는데 2분이므로 배열을 최대

2개까지 더 할 수 있다.
따라서, 믹스는 1개, 과자판은 최대 4개 활용 가능

배열을 달리하여 한판에 굽는 과자량을 늘린다.
재료를 대량 구매하여 구매가격을 낮춘다.
빨리 구워지는 반죽을 개발하여 굽기 시간을 줄인다
쿠키 사이즈를 줄인다
구입고객에게 쿠폰제 도입
기숙사에 전단살포, 학교게시판 홍보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
  • torlaehd***
    (2012.06.03 22:42:4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관리에 드는 비용이 엄청나게 늘어날 것이다. 하지만 상표를 바꿈으로 해서 늘어날 이익이 상표 관리에 드는 비용보다 클 것으로 생각되면 당연히 전략을 바꿔야 하는 것이다.회사의 이름을 감추고 새로운 브랜드이름을 내세워 크게 성공한 사례로는 도요타의 렉서스를 들 수 있다. 소형차 생산회사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도요타는 신제품으로 대형차를 출시하면서 회사의 이름을 감추고 렉서스라는 브랜드만을 전면에 내세웠다. 회사의 이미지가 제품

  • [경영학] [경영학원론]식품외식 전문업체 ‘아워홈(OurHome)` 경영분석 및 성공전략(A+리포트)
  • 생산한다. 아워 홈은 자체 상품개발 R&D를 통해 삼각 김밥, 햄버거, 샌드위치, 도시락, 덮밥, 브리또 등 연간 100여종의 다양한 패스트푸드를 개발하고 있다. 그리고 아워홈은 패스트푸드 제조 업체 중 처음으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을 동시에 획득했다. 국제적 공인기구로부터 품질과 환경관리에 대한 인증 획득을 계기로 아 워홈의 패스트푸드는 더욱 앞서나가고 있다.②베이커리-아워홈은 케잌, 파운드, 쿠키, 페스트리 및

  • [생산운영관리]미래의 SCM
  • 프로세스의 개선만으로는 더 이상 경쟁력을 확보하기 어렵게 되었다. 자신의 조직뿐만 아니라 원자재 및 부품을 공급하는 공급업체에서부터 생산 후 제품을 최종고객에게 전달하는 모든 조직을 관리하여만 경쟁력이 확보될 수 있다. 왜냐하면 글로벌화와 경쟁강도가 높아지면서 시장경쟁의 구조가 개별기업 간 경쟁이 아니라 공급사 슬간 경쟁으로 변해가고 있고, 기업이 생산하는 부가가치의 60-70%가 제조과정 외부의 공급사슬상에서 발생하고 있기

  • 2024년 BGF리테일 91가지 면접 질문 + 답변 + 기업정보
  • 관리 및 감독하는 포지션에 있습니다. 또한, 물류 직무의 주요 KPI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KPI는 물류비 절감, 물류 프로세스의 효율성, 그리고 납품 시간 등이 주요 포인트로 고려됩니다. 마지막으로 물류 직무의 본질적인 업무는 단순히 물류 자체의 운영이 아니라, 물류를 통해 회사의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전략적인 업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12. 우리 회사의 어플 사용해 봤나요? 개선해야 할 것이 있던가요

  • [전자상거래] 정보기술 환경분석
  • 생산적 기업 업무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해 글로벌 시장경쟁에 대처할 수 있는 BPR필요정보화 및 통합화가 기업의 생존전략으로 인식되고 있음발전단계MRP,MRP II는 기업의 제조부문과 유통부문 최적화에 초점을 두었던 반면, ERP는 기업전체의 최적화에 초점을 둠사내의 ERP 시스템의 최적화만으로는 Supply Chain 전체의 효율을 높이기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최근에는 공급사 및 소비자에 대한 관리의 중요성이 인식되면서 XRP (eXtended ERP:확장ERP)의 개념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