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홈페이지 Renewal &On-Line Marketing Strategy 년간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터넷마케팅 전략의 핵심 과제
On-Line 광고
광고 전략
인터넷 광고 방향
Advertising 1~Advertising 6
Promotion
Boom-Up 단계
확산 단계
Website분석
경쟁사 A분석: 현재 1위
자사 Website분석
Renewal 기본 전략
목표 Target의 설정
Renewal Concept
Contents Renewal : Main Page구성
Design Renewal:Ideal Position
Design Renewal : Design Concept
Design Renewal : Design Style Guideline
인터넷 광고 매체 선정
집행 스케쥴
본문내용
1.핵심 타겟은 주로 어디에 있나?

=> Advertising

2.어떻게 그들에게 접근할 것인가?

1.홈페이지안에 핵심타겟에게
유용한 정보가 있는가?
=> HP Renewal
2.행동을 유발하는 Benefit이
있는가?
=> Promotion




Main Design
디자인 요소의 일관성이나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에 의한 화면 어플리케이션이 미흡하여
전체적인 Design Quality가 부족

Navigation 영역
글로벌 네비게이션과 로컬 네비게이션의
구분이 없어서 사용자 이용 편의성이 떨어짐
2depth 메뉴로 이동 시 다시 메인 메뉴로 돌아 올 수 밖에 없는 네비게이션

Contents 제공
양질의 컨텐츠 임에도 불구하고 평면적인 화면 구성과 컨텐츠 제공 방식으로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하거나 구매욕구를 부각시키기 어려움

Usability Quick Link 메뉴 네비게이션이 Main Page에서만 사용되어 메뉴이동이 불편함 다양한 기능의 제공 아이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할 수 없어서 신뢰도 및 이용 불편 초래

참고문헌
효율적인 대학홈페이지구축을 위한 WebStyleGuide에 대한연구
安相一 저|成均館大學校 발행,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 전공, 2003
패키지디자인의 리뉴얼 전략이 브랜드 이미지 재형성에 미치는 영향
정병국 저|한양대 산업경영대학원 발행, 브랜드패키지디자인 전공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지혜 저|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발행, 포장디자인 전공
상표충실도와 패턴디자인 리뉴얼 전략에 관한 연구
윤자원 저|이화여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디자인매니지먼트 전공
브랜드 고급화를 위한 어묵류 패키지디자인 리뉴얼에 관한 연구
윤지은 저|성균관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시각디자인 전공
영화 온라인마케팅이 영화관객동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승대 저|중앙대 신문방송대학원 발행, 영상매체 전공
공공문화정보서비스의 온라인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홍선희 저|호서대 벤처전문대학원 발행, 문화산업경영 전공
온라인게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현황 연구
장욱진 저|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 발행, 마케팅 전공
온라인 마케팅제휴 성과와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안충근 저|한국외국어대 대학원 발행, 무역학 전공
고객관리마케팅(CRM)측면에서의 온라인(On-Line)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정유진 저|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발행, 광고디자인 전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사례 설정 케이스사 좋은 것 같아요. 감사 ....
  • news***
    (2011.03.10 22:53:3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샵 휴 플레이스(HUE PLACE) 마케팅
  • 브랜드로 태어났다.2) 에뛰드는 탄생 이후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실험적으로 감각적인 컬러군을 제안하여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3) 에뛰드는 앞으로도독창적인 감성 제품군을 연계한 화제성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다.(2) Brand Name, ETUDE 에뛰드는 연구하다, 공부하다라는 의미의 프랑스 어이다.쇼팽의 아름다운 피

  • [마케팅, 유통관리, 고급백화점] 롯데본점.에비뉴엘/갤러리아west/신세계백화점강남점
  • 계획>> 영패션 전문점이 많지 않은 지방 대도시 젊은 층을 타깃 교외형 쇼핑몰과 함께 미래 수익모델로 떠오름 ■ 출 점 전 략- 롯데백화점 에비뉴엘1. 에 비 뉴 엘1-1. 명품관 ‘에비뉴엘’에 최고의 명품 96개 브랜드를 앞세워층별 컨셉트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1-2. 에비뉴엘 시네마 등을 활용한 복합생활 문화공간의 일부로 출점1-3. 최상위 프레스티지 고객을 세분화>>500명에게 멤버십카드를 발급해준다는 복안 有1-4. 남성전용 매장과 편집매장

  • [e-비즈니스] 지오다노에 관한연구 - QRS
  • 브랜드로 포지셔닝 했었다. 94년의 6개월간의 매출액이 20억원 정도였던 지오다노는 불과 3년만인 97년 600억 매출을 올렸다. 99년에는 매출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2001년에는 2000억을 돌파했으며 올 상반기에는 전국 1백10개 매장에서 1천3백억원어치의 제품을 팔았다. 연말에는 단일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3천억원의 매출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Ⅲ. 외부환경분석1. 사회적 문화적 환경90년대 국내 패션의 전반적 동향을 통해 지오다노가 성공 할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홈페이지를 운영하여, 분양정보와 현장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또한, 웹진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감 있게 다가감으로써 편안한 이미지와 한 가족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다. 2. Weaknesses1) 상대적으로 낮은 고객만족도높은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선호도와는 다르게 대림산업 e-편한세상의 고객만족도는 낮은 편으로 조사되어 왔다. 1998,1999년도에 삼성 래미안에 이어 2위를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 목 차 *Ⅰ. 서 론1. 연구목적2. 연구배경3. 연구방법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리2) 브랜드의 기원3) 브랜드의 변천4) 브랜드의 필요성5)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연상6) 브랜드의 이점7) 브랜드의 기능8) 브랜드의 조건2. 브랜드전략의 성공사례1) 외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2) 한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3. 브랜드 전략의 실패사례 및 교훈1) 고전적실패2) 브랜드확장의 실패3) 문화적차이에 의한 실패4) 사람에 의한 실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