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BC워킹화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식스 BC워킹화의 효과
자사제품특징 (USP)
현재 프로모션
경쟁사 분석
시장현황
매출액 분석
S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 : Targeting
(목표시장선정)
P : Positioning
(포지셔닝)
IMC 전략
IMC 전략 – TV CM '아름답다 1’편
IMC 전략 – TV CM '아름답다 2’편
IMC 전략 – 옥외광고
IMC 전략 – TV 광고
IMC 전략 – 현장 판촉
IMC 전략 – On-Line
성과 목표

참 고 자 료



본문내용
연간 2000억원의 규모로 급성장
프로스펙스W 시장점유율 1위
르까프와 아식스가 2,3위 추격전
레포츠가 고루 발달하지 않은
국내 시장에서는 워킹화의 비중이
절대적


지하철 2호선

총 843 중 400대 선정

액자형 광고

1개월 기준 최소 100매 당 43,000원

2호선 지하철 차량 400대씩 3개월 간 광고 (1대당 포스터 10장)

4,000 장 x 43,000원 x 3개월 =
516,000,000 원

전국 7개 각각의 주요 대도시의 가장 큰 한 점포에서 E-Mart 부스를 대여,
판촉 행사 (1개월 대여료 2,000만원)

부모와 자녀가 함께 3D 발모양, 걷는 자세 측정
참고문헌
참 고 자 료
아식스 스포츠 홈페이지 : http://www.asics.co.kr
프로 스펙스 홈페이지 : http://www.prospecs.com
르까프 홈페이지 : http://www.lecaf.co.kr
트렌드 모니터 : http://www.trendmonitor.co.kr
한국경제 신문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2695161
헤럴드 경제 신문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0603000658
한국방송광고공사 : http://www.kobaco.co.kr
Y&G Associates : http://adync.co.kr
버스광고 브랜다노 : http://www.brandano.co.kr/index2007.html
다음 배너 광고비 : http://ref.daum.net/item/33767026
네이버 배너 광고비 : http://www.toprankey.com/05_ban/03_02.php
E마트 부스 대여비 : E마트 마케팅 팀장 전화연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dddddddddddddddddddddd
  • kmg6***
    (2013.04.21 11:46:31)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아식스 워킹화 젊은세대 타겟팅 마케팅 전략
  • 아식스’라는 브랜드를 알고 어떤 상품을 판매하는지 알고 있음.자사분석‘아식스’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N=100남성=45여성=55I 상황분석 I 문제진단 I 컨셉도출 I comm전략 I‘원래 아식스는 마케팅보다는 연구개발(R&D)을 우선시하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마라톤화, 러닝화, 배구화 등 기능화는 세계적으로도 최고 품질을 인정 받고 있다. 워킹화도 아식스만의 품질력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이다.’자사분석경쟁 브랜드들에 비해 광고 노출

  • 프로스팩스 W 마케팅 분석
  • 전략을 정했다. 바로 조깅화, 러닝화, 기타 생활 스포츠용이 아닌 워킹화라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간과하고 있는 틈새시장을 창출했다.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전략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던 것이 이 포지셔닝 전략이다. “러닝화 신을 때는 몰랐어요. 11자로 발을 꽉 잡아주는 이 느낌. 아직도 런닝화 신으세요?” 라는 프로스펙스W 의 광고 문구가 ‘걷기운동을 할 때는 워킹화를 신어야한다’는 프로스펙스의 포지셔닝을 잘 보여준다.-Marketing Mix걸음걸

  • 아식스 광고전략
  • 아식스, ‘2016 춘천마라톤 아식스 포토이벤트’진행리우 올림픽 여자배구대표팀 아식스 용품 후원아식스 배구협회에 4년간 35억원 후원아식스 다르빗슈와 야구 용품 스폰서쉽 계약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2051111394/참고문헌ftp://210.123.38.251/image/U0706552.pdfhttp://randy0426.tistory.com/13http://www.kva.or.kr/korean/viewtopic.php?t=32722&sid=b0013ce9840e7a392f0ffe6ebbc94cb1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205111139http://jsa0911.tistory.com/entry/%EC%A0%9C%EC%9D%BC%EA

  • 프로스펙스W 워킹화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워킹화가 필요한 것이라 생각하지 않고 러닝화 혹은 일반 운동화를 선택하는 경향이 강했다. 이는 워킹화가 존재한다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였기 때문이었다. 그리하여 프로스펙스는 생활스포츠 워킹화라 분류를 설정하고 포지셔닝 전략을 구사하였다. 프로스펙스w의 초창기 광고들을 보면 대부분 착화 테스트를 보여주거나 11자 걷기‘라고 불리는 워킹의 핵심 자세를 보여주는 광고와 프로스펙스w는 좌우 흔들림을 잡아준다는 광고 멘트를 선택하였

  • 프로스펙스W의 마케팅 전략
  • 전략 - 촉진① 스포츠 워킹 클리닉 구성- 11자 스포츠 워킹 강습- 내게 맞는 스포츠 워킹화 추천 - 착화 테스트 ② 이마트 워킹화 반값할인행사: 이마트는 프로스펙스와 공동기획 하에 프로스펙스 W 워킹화 13,000여 족을 2011년 6월 1일까지 4만9000원에 한정 판매. 마케팅 4P 믹스 전략 - 촉진③ 광고를 통한 연예인 효과- 김혜수 광고효과(2011), 김혜수는 인위적인 다이어트가 아닌 자연스러운 건강함과 균형 잡힌 몸매의 소유자로, 프로스펙스가 추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