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서비스] Mtv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TV 소개
2.MTV 연혁
3.MTV 서비스전략
4.MTV의 영향
5.MTV 신 사업
본문내용
1981년 미국에서 케이블 방송 시작
1987년 미국의 언론 재벌 비아컴에 인수
MTV 유럽 개국
1989년 유럽 가입자 2000만 명 돌파
1990년 MTV 중동 개국
1993년 MTV 프로덕션 출범
(극장 배급 및 해외시장 담당)
MTV 라티노 출범
1995년 MTV 만다린, MTV 아시아 개국
1998년 한국 케이블 채널 m.net 프로그램 수입 방영
2001년 한국 내 독자채널을 통한 24시간 방송


-1987규모의 경제, 원가 절감, 효율성 극대화
But. 시장의 다양성 간과로 시장의 외면


-1995

철저한 현지화를 통한 다양한 수요충족
But. 비용증가, 중복 투자로 인한 효율성 감소


2003 -효율성과 현지화의 균형
컨텐츠 공유 및 공동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성방송] 위성방송시대 도래에 따른 위성방송의 방송환경, 서비스와 위성방송의 지상방송․유선방송과 차이점 및 위성방송의 향후 정책방향, 과제 분석
  • 위성방송시대 도래에 따른 위성방송의 방송환경, 서비스와 위성방송의 지상방송유선방송과 차이점 및 위성방송의 향후 정책방향, 과제 분석Ⅰ. 서론Ⅱ. 위성방송 시대의 도래Ⅲ. 위성방송의 개방환경1. 위성방송사업의 개방추세2. 국제적 DTH서비스에 대한 대응1) 유럽의 전파월경에 대한 대응2) 아시아의 전파월경에 대한 대응3) 전파월경에 대한 대응Ⅳ. 위성방송과 지상방송유선방송의 차이점1. 위성방송과 지상방송의 차이점 2. 위성방송과

  • [영상미디어경영론] 온미디어 ON MEDIA의 새로운 경영전략 -BATOO 바투
  • 국제페스티벌과 같이 세계 바이어들의 참가를 유도 하여 견본시장을 형성시키는 것이다. 아시아 견본시장에서 온미디어는 ‘바투’를 홍보하고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리고 바둑 프로 선수를 초청해 직접 경기를 보여주면서 다른 나라끼리 서로 다양한 콘텐츠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온라인 게임인 ‘바투’를 보드게임화하는 것이다. 유통전략을 이용하여 온라인인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다. 보드게임을 많이 하는

  • 프로스펙스 회생전략
  • 분석, 2009.11.27 (마케팅원론 보고서)노희영 기자, 톱브랜드 도전2. 꿈과 감성을 주는 브랜드 만들자, 서울경제, 2009.5.27김수정 기자, 국민 “지면 쇄신하고 경영 자립기반 확립할 것”, 미디어 오늘, 2010.1.4『광고연구』, 제 72회 (2006), pp9-29김기환 차장 이경민 객원기자, 우리 브랜드 머렐, 조선일보, 2010.3장세진, 글로벌 경영 제 4판, 제8장 사례 ‘Volkswagen의 중국합작투자’中國統計年鑑, 2005김병호/고봉숙 칭다오무역관 (ivviivvi@kotra.or.kr), “中,

  • [언론학] 민주주의에 반하는 맥월드 문화 - 벤자민 바버
  • 국제적인 문제에 있어서 국가나 인종보다 더 큰 역할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어쩌면 이러한 거대 기업들 앞에는 ‘탈국가적’이나 ‘반국가적’이란 형용사가 더 적절할지도 모른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 속에다 자신을 가두어버리는 국경이나 지방색 같은 개념을 모두 내던져 버린다. 미국에서 보호무역주의를 옹호하는 대중적인 스티커에 다음과 같은 문구가 적혀있다. “진정한 미국인은 미국 제품을 산다.” 그리고 많은 시민들은 북미자유무역

  • [경영] 동영상 판도라TV 사례
  • 분석>결과-증가율 : 전년도 동기 대비 2006년도 1/4분기 월평균 방문자수 증가율-조사결과, 1년 사이 방문자 수가 가장 크게 늘어난 사이트는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인 판도라TV(975%)로 나타남Ⅱ. Characteristics of the medium1. Features판도라TV는 ‘생산형 소비자’에 초점을 맞춰 차별화, 집중화된 콘텐츠 제공.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무한대의 동영상 저장소를 주고, 개인미디어처럼 통제 없이 방송하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콘텐츠 생산할 수 있도록 공간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